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항 파티룸 :))포항 브라이덜 샤워 고고파티룸

반응형

조그 늦은 후기이지만 다녀오고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후기를 남겨봅니당
장소는 고고파티룸이구요
장성동과 양덕 쯔음 이었던거 같아요

여기가 고고파티룸이야 하는거 처럼
크게 보이시져?
주차장이있었는데 저희는 골목뒷편에 주차하구 돌아갔어요
예약제이고 야간파티도 가능하더라구요
저흰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방문했어요

들어가면 사장님이 사용방법을 상세히 설명후에 가십니다

그나저나 드레스 종류가 지~~~~~~~~~~~~~짜

많았어요

구두도 사이즈 별로 있었구

시간도 넉넉히 주셔서

여자들은 또 알져 꾸미는거에 진심이잖아요

신나게 시작해봅니당

사장님 금손..인정

넘 이쁘게 꾸며놓으신거 아니에여...?

내부가 진짜 엄청 넓어요

음식 먹을수있게 식기도구며 간이쥬방도 있었구요

대형스크린에 음악도 잔잔하게

나오고 파티하러 왔다 힐링

친구들이 사온 와인과 케이크 셋팅하며
찰칵찰칵
여긴 모든곳이 포토존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손목에 꽃팔찌도 걸어서 한컷
티아라도 있구
부케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여자들의 천국이랄까..
ㅋㅋㅋㅋㅋㅋ

예쁜건 한번 더 찍기
잔도 너무 이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해가 정말 쨍쨍해서
사진이 찍는 족족 인생샷이었어요
ㅠㅠㅠㅠㅠ
드레스도 스타일이 다양해서
정말 몇번을 입고벗고입고벗고
했는지
ㅋㅋㅋㅋㅋ

 

구두신고 너무 설쳤더니
다리아파서 또 쇼파에 앉아서 찰칵찰칵

안쪽이 너무 넓어서 전체샷을 찍지 못했지만
안쪽은 요렇게 군데군데 서서 찍을수 있게
꾸며 놓으셨어요

거의 막바지에는 사실 좀 지쳐서 와인 한잔 원샷 때렸다는....
ㅋㅋㅋㅋ
이제 체력이 정말 거지.....에여
사실 브라이덜 파티룸 가격 비싸고 시간은 얼마 안주는 곳도 많아서 기대 안했는데
여긴 시간도 넉넉히 주시고 특히 맘에들었던건
드레스랑 소품종류가 너무 많았다는거였어요
기대이상이었던 파티였어요
오길 잘했다능!!!
거의3시간 넘게 질리도록 놀다가 나왔어요

다 놀고 배고픔에 지쳐
저희는 조개구이를 먹으러 왔더요
넘 힘들고 재밌는 하루였다 칭구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