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포항카페]포항 디저트 카페 팜테이블(farm table)

반응형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조금 지나 여남쪽에 위치한 카페이구요

총 4번 다녀온 찐찐찐 후기입니동

 

영업시간은 오전 10:00부터 오후 11:00 까지이구 연중무휴입니당

외관은 깔끔하구 주변건물이 많이 높지않아서 쉽게 찾을 수있어요

주차는 카페 바로앞에도 3대정도 주차할수있고 바로 건너편 공영주차장도 있고 무료이니

걱정하덜들 말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1층 내부 입니다

1층은 아무래도 주문하는 사람 음료제조 등 시끄러워서

사람들이 별로 없고

거의 다 2층3층에 앉으시는거 같더라구요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많이주문하셔도 문제없어요 히히

요건 메뉴판인데

제가 한 네번방문해서 팬케이크 종류는 다먹어봤는데

냉철한 후기는 팬케이크는 아무거나 시키셔도 실패없어요

진짜 입에서 살살살살 녹아요

기본인 플레인도 좋았고 계절과일도 괜찮았어요

머랭을 어케하시는지 배우고싶음..

진짜 부드러워요

더치베이비쪽 디저트는 크림양이 조금 많아 저한테는 다소 느끼한 감이있었능데

크림빵빵한거 좋아하면 상관없을듯

요긴 2층 입니다

2층도 자리많구 단체로 지금은 안되지만 단체자리도 있어요

3층도 자리가 많으니 허벅지 튼튼하신분들은

올라가셔요…….

첫날은 먹기바빠 사진을 못찍어서 세번째 방문때 찍은 사진이에요

이날은 날씨ㄱㅏ 다햇지요뭐………..

제 작은바램이긴 한데 저 흰 요거트인지 크림인지 좀 푸짐하게 주셨으면 하는바램??

너무감칠맛나요…

음료는 커피류밖에 먹어보질못해서…

근데 빵에는 안메리카노가 국룰아닌가여😯

음료는 더먹어보고 후기냄길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