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제주도 서귀포 카페:))중문 카페 더클리프(The cliff cafe&pub)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카페이구요

색달해변 입구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은 넓어서 걱정안하셔도 되요

영업시간은 오전 09시반부터 자정까지 운영하는거 같구요

낮엔 카페로 많이들 이용하시구

저녁엔 신나는 펍으로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엄청난 인파……ㅋㅋㅋㅋㅋㅋ
자리가 정말정말 많은데도
사람이 더 많아서 앉을자리를 겨우찾았던거 같아요
처음 방문했을때보다 테이블이며 자리가 더 많이 생긴거 같아요

문은 건물안쪽에서 하시면 되구요
저는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 줄서서 주문했던거 같아요
저녁에 오시면 DJ분이 음악도 틀어주시고 안쪽에 다트던지는 곳도있구
칵테일종류도 많아서
근처 숙소에 묵으신다면 한잔하시기 좋을거같아요

 

 

음료 주문하구 저희는 하이에나 처럼
명당자리를 찾으러 돌아다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남아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바다 보고 있으면

마음이 정화가 되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제주도는 평일에 와도 사람이 정말많네요

 

저희 옆자리에 앉아서 얌전히 있는 갱얼쥐들ㅋㅋㅋㅋㅋㅋㅋㅋ
애견동반도 가능한가봐요
음료나오는데는 한참 걸린거같아요ㅠㅠㅠ
직원들이 막 엄청 친절하진 않았던거같아요
두번째 방문이긴 한데 두번다 그렇게 느껴졌던건
기분탓이겠됴.?
카페 뒷편으로 나가면 산책로도 있어요
걷기좋구 포토존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