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여수카페]대형카페 오션뷰카페 모이핀

반응형

여수 모이핀 카페는 500 평규모 대형카페입니당

총 4층으로 되어있구 핀란드어로 안녕을 모이라고 한다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09:30 에서 저녁9시이구

휴무날은 sns로 공지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차공간은 많아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뷰에요….

미쳤죠ㅠㅠㅠㅠㅠㅠ

아주 큰 통창에 감탄감탄..

카페가 커서 뭔가 탁트이는 느낌이라 좋아요

메뉴판입니당 디카페인도 있어요!!

 

여긴 테라스 공간인데 포토존이 저기인거 같더라구요
저희도 열심히 포토타임을 가지고
자리를 잡으러 갑니다용.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아인슈페너랑 콜드블루

바스트로치즈케이크인가 머시긴가 시켰는데

케이크가 완전 맛있었어요

가격이 좀…….비싼ㄱ감이 아주많이있었지만

가격이 대체적으로 비쌌어요

자리값이라 생각해야겠ㅅ죠????

그래도 음료랑 베이커리류 맛은 다 맛있었어요

사실 대형카페같은곳은

커피는 맛없다 생각했는데 여기는 맛도 다 좋았어요

사람이 너무많다는 단점?

시끌시끌해서 저흰 간단히 먹고 아랫층구경하러갔어요

1층으로 내려가면 또다른 분위기입니다
3-4층과는 완전다른느낌?
모이핀의 굿즈인가…?

여기분위기도 넘 좋죠…아랫층이 이런줄 알았으면

내려와서 먹었을텐데..

그런데 저기 흰 벤치?.의자?는 페인트칠을 해놔서 앉을수가 없었어요

제가 갔을땐 아직 내부적으로 수리가 덜끝난거 같더라구요

인테리어에 정말루 진심이신거 같아요 사장님이….

혹시 아랫층에서 드실거면

계단이 엄청많아서,,,다리가 안튼튼하시면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는걸 추천👍

전체적인 저의 후기는

저희는 퇴실하고 바로 갔는데 다들 퇴실시간이 비슷해서 그런지

줄서서 기다려서 주문했어요

시간을 잘 보시고 밥먹고 가시길

그리고 아랫층 분위기도 좋아서 주문하고 1-2층까지 내려가보시구 자리잡으세용

커피맛은 좋았구 치즈케이크 맛잇으니 꼭 드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