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여수맛집]여수여행 청정게장촌

반응형

여수에있는 게장맛집이라 해서 찾아가보았어용

영업시간은 오전 7:30에서 오후 09:00 까지이구요

연중무휴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엄청난 인파,,,,

차도 엄청많았어요ㅠㅠㅠ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었나봐요

저희는 모르고 가서 이렇게 많을줄.,,,,,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주차장은 여러군데라 대충 대놓고 키만 맡기구 가면 주차는 해주시더라구요

주차요원분들도 많았어요👍

게장만 파는게 아니구 갓김치랑 젓갈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김도팔고

그리구 전국택배도 가능하더라구요

짐이많으시면 택배로 붙여도 될거같아요

저희는 갓김치랑 간장게장 양념게장 김이랑 요렇게 샀어요

원래는 포장만 하고 가려다가

츨출해서 밥먹고가자고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요러합니당

저희는 갈치조림 정식2인과 간장게장백반2인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내부 테이블이 어마어마어마하더라구요

짜짠

음식이 정말 금방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별기대없이 갈치조림이 진짜 …..너무맛있었음

나올때알게된건데 갈치조림도 포장이랑

택배가가능했어요

개이득

ㅋㅋㅋㅋㅋㅋ

갈치조림은 나중에한번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아 그리고 게장은 먹다가 리필이됩니다

1회에 한해서

리필이라고 무시하지마세여

인심가득하게 엄청많이 리필해주셨어요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도 맛있었지만

양념게장이 진짜 맛있었어요

게 크기가 작아서 살이있겠나했는데

뇨뇨뇨뇨뇨뇨뇨

살이 아주꽉차있어요👍👍👍

여수가시면 꼭 들려보시길

아 그리구 갓김치도 쓰지않고 맛있었어요

사가지면 조금 더 익혀서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사람이 많아서 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야하긴 하는데

회전율이 빨라 금방금방 차례가오더라구요

저희 앞에 11팀인가 있었는데도 15~20 분 정도 밖에안기다렸던거 같아요

암튼 저는 만족하고 돌아갑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