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산 남천동 맛집:))대만요리 맛집 “뉴러우멘관즈”

반응형

전날 과음으로 해장할 요리를 찾다가 조금 색다른 메뉴를 찾아보다 발견한 

우육면맛집 " 뉴러우멘관즈"

대만갔다가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픽 하였다.

웨이팅이 길다는 말이 많아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출발!

오픈시간은 11:30~20:20

브레이크타임 14:50~16:00

라스트오더 19:50입니다.

 

 

 

,

저희는 12시쯤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얼른 대기표를 받아서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평일에 와도 웨이팅이 엄청 길다고 하던데 다행히 저희는 길어지기 전에 도착한거 같아요.

 

 

 

 

저희는 운좋게 근처에 주차하고 걸어왔는데 따로 주차장이 없는게 단점.

가까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오시는게 제일 현명한 사람이에요.

근처 공영 주차장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황령대로489번길 41

평일과 토요일은 10분에 200원이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무료에요

 

 

 

기다리면서 메뉴고민중..

이날 부산이 유난히 더웠는데 밖에서 한 30-40 분정도 기다리니까 조금 지쳤어요

  ㅋㅋㅋㅋㅋㅋ그래도 맛있는거 먹고 가자는 의지로 버텨봅니다.

한꺼번에 입장했는지 손님들이 갑자기 우르르 나오더라구요

"5"번 손님 들어오세요

"네 !!!!!!"

이제 입장합니다

 

 

자리는 대만에서 자주 볼수 있는 일렬테이블이네요.

한국식 처럼 마주보며 식사하는 테이블이 아니어서 더욱 새로웠어요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을 배려해서 1인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뉴러우멘관즈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우육면 작은 사이즈와 랑멘 하나 홍유초슈 그리고 타이완망고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도 같이 들어온 대기손님 모두 같이 받고 음식도 한꺼번에 나오는거 같아요

다먹어보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소식좌라.......

 

 

 

기다리는 동안 대만 드라마 시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어와 내용을 몰랐지만 배우분들 표정을 보니

막장드라마 인게 분명해요

저혼자 추측하기로 며느리와 시누이와 남편의 갈등

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듣지 못하는데도 혼자해석

 

 

 

맥주가 먼저 나왔네요

오프너로 따자마자 망고향이 장난 아니었어요

거의 망고쥬스급(?)

맛있어서 음식나오기전에

원샷원샷

이제 배고프니 빨리 음식주세요 사장님ㅠㅠㅠㅠㅠ

 

 

 

먼저나온 홍유초슈

4피스밖에 안되서 10초컷했어요ㅠㅠㅠ

배고파서 맛있는거 아니고 완전 맛있었어요요

더 시킬까 했는데 옆에서 다 먹어보고 시키자고 말려줘서

다행히 자제중.....

365일 말만 다이어터...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랑멘"

 다진고기와 참깨소스 야채가 들어간 대만식 비빔면 인데요

이게 비쥬얼은 별로일거 같다 생각했는데

맛은 반전이었어요

자극적이진 않는데 담백하게 맛있다해야하나

꾸덕하니 완전 맛있었어요

땅콩도 들어있는지 고소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우육면"

숟가락위에 라조유가 올려져 나오는데 맵찔이면 반정도만 넣으시면 되요

다 넣었다가 습~~하~~를 반복하게 되실수도 있으니까요

대만에서 먹어보고 한국에서 처음 먹어본 우육면인데

맛이 거의 비슷했어요

고기도 입에서 살살 녹고 생각보다 해장으로 너무 좋았어요

모자라지 않을까 했는데 둘이먹기 딱좋은 배부름

2인세트로 나와도될거 같아요

항상 기다림을 길고 먹는건 10분컷인 우리..........

 

여행도 못가서 아쉬웠는데 잠시나마 대만에 온듯한 느낌이었네요

만약에 다음에 또 올 수있냐고 하면

무조건 YES!!
너무 맛있게 먹고 가요

하루에 딱 150인분만 준비한다고 하니 주말에 가실분들은

일찍가셔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