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산 광안리 맛집:)) 바다뷰 테라스 맛집 광연이포차

반응형

추석전에 잠시 힐링하고 싶은 새댁은... 일마치자 마자 부산으로 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계획은 회랑 해산물 사가지고 수변공원에 테이블을 펴놓고 시원하게 먹을

생각이었는데...ㅠㅠㅠㅠ

가기전 몇일에 힌남노 태풍이왔지 뭐에요..

그래서 수변공원에는 출입금지 현수막이 붙어버렸어요

아쉽지만 그래도 뷰좋은 광연이포차를 찾아서 레츠GoGo

광연이포차의 영업시간은 오후3시붙처 새벽 3시까지이고

주차는 비치비키니 주차장 광안타워 주차장이용시

1시간을 지원한다고 해요

저희는 숙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기때문에 주차장은 이용하지 않았어요

 

 

광안리 해변가 거의 중간쯤에 있었고

여기 건물은 거의 핫플맛집밖에없더라구요?

 유명한 숙성도도 있고 조새호라고 조개구이집도 있는데

저녁시간에는 모두 웨이팅이 풀....................입니다

아쉽게 여기매장은 테이블링을 지원하지않아서 현장대기를 해야한다는점

 

 

광연이 포차도 당연히 웨이팅이긴 한데

실내자리에 앉으려면 바로앉으실수 있어요

 

하지만 여기 온 이유는 다들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고 싶어서 오시는분들이

많기 때문에 야외테라스자리는 기다려야해요

다행히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앞에 대기가 3팀 밖에없어서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내부자리도 생각보다 뷰가 좋고 쾌적하다해야하나(?)

나쁘지않아보였지만 기다리는걸로

 

 

내부자리에는 빈테이블이 가득..

여기서 에피소드 하나가 있었어요

아무리 뒤져봐도 휴대폰이 없어서 보니 숙소에 두고 나와버린거에요

그래서 사용한 오빠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웨이팅 기다리는 동안 파워워킹으로 숙소에 다시 갔다왔어요

감동감동

 

 

오빠 도착전에 저희 차례가 와서 먼저 착석

테라스 자리는 3층 4층이 있었는데 저희는 3층자리로 앉았어요

지금 날씨가 너무좋아서 저는 테라스 자리 완전추천..ㅠㅠ

테라스 앉아서 보니 저희숙소가 생각보다 멀었더라구요

덜렁이 나때문에 고생이 많다

 

 

광연이포차의 메뉴판입니다

오늘의 목적은 해산물이었기때문에 해산물 많이 한상으로 주문

보다보니 커피도 있더라구요

낮에 커피마시러 오기에도 완전 좋을거 같아요

 

 

 

 

 

드디어 나와서 열심히 찍고

먹으려고 하는데 

뭔가 좀 이상한 느낌(?)

직원분이 주문을 잘못 받으셨는지

해산물 많이가 아니고 회 많이로 주문을 찍으셔서 잘못 나왔어요ㅠㅠㅠ

회가 많이 안땡겨서 

다시 바꿔달라고 했어요

 

 

 

 

다시 나온 해산물 많이 한상

꺅..... 군침돌쥬

(TMI 해산물 킬러)

양이 그렇게 많은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다보면서 먹는다는 즐거움이죠

 

 

 

부산오면 대선이죠

캬..술술 넘어갑니다요

태풍온뒤라 아직 완전하게 모래가 복구되어있는게 아니라

조금의 아쉬움은 있었지만

그래도 부산은 큰 피해없이 지나간거 같아 다행이네요

 

 

 

 

 

회나 해산물의 마무리는 항상 라면

찬 음식 먹고나면 따뜻한 국물을 먹어줘야

완벽하지요

맛있었는데 가격은 맛있지 않았습니다..

라면하나에 18000원...또르르

해산물 가득이긴 하지만 쪼오금 비싼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까지 거하게 먹고 이제서야 경치감상

테라스에서 보는 바닷가 너무좋죠?

저녁에 와도 좋지만 낮에와서 낮술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오후 3시부터5시사이에 낮술타임으로 결제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 개인적인 후기는

모든 식기류가 플라스틱이라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계단도 많고 ㅌㅔ이블수가 많아서 어쩔수 없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리고  매점, 카페, 해산물, 포차 네가지 컨셉을 다 가지고 있어서

낮이든 저녁이든 아무시간대에 오셔도 좋을거 같은점은 very Good!!

저는 개인적으로 해운대 바닷가보다 광안리 바닷가를 좋아해서

그런지 올때마다 너무 힐링하고 가는거 같아요

 

광안리 놀러오시면 한번 들려보시는거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