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데일리로 신기좋은 아디다스 운동화 "씨티마라톤 "실착후기

반응형

오늘은 데일리로 신기 좋은 씨티 마라톤 운동화를 소개하려고 해요

청바지나 슬랙스 등 어떤옷을 매치해도 신기좋을거 같았고

기본아이템으로 가지고 있기 좋겠더라구요

 

 

한때 단종되서 없었다가 다시 한국에 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인기있었던 제품이었나봐요

색상으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가 있었고

정호연 모델분께서 신으셔서 더 인기가 많아졌다고 해요

사이즈는 제가 매장에서 신어봤을때 발볼도 넉넉하고 쪼이는 느낌도

없어서 정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사이즈업할 필요없이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반응형

 

아디다스 CITY MARATHON (D67397)

구매사이즈 :270
구매색상 : 베이지

 

 

신발이 은근 심플한거 같은 느낌이면서도 군데군데 디테일함이 많이 들어가있는

느낌이었어요

소재자체는 가벼워서 겨울제외하고는

봄,여름,가을에 신기 좋을거같아요

겨울에 신으려면 조금 두꺼운양말은 필수로 신어야 할거 같네요

 

 

그리고 디자인이 이뻐서 커플운동화로 신기에 딱 좋을 거 같더라구요

같은색상이 싫으시면 베이지 한분 . 블랙한분 이렇게 매치해도

너무 이쁘겠어요

사실 처음 사진으로 볼때는 좀 투박해보이고 무난해보였는데

신어보니까 또 예쁘네요?

신발밑부분에 있는 그물(?)도 은근포인트에요

 

 

또 시티마라톤을 신어보시거나 신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가벼워요

신발자체가 무거우면 발이 정말 금방 피곤해지는데

무게감이 많이 없다보니 

장시간 신기에도 좋고

데일리도 신기에도 편한신발이 될 거 같아요

 

 

그리구 신으면 앞부분이 살짝 주름이 잡히긴 하는데

이부분은 저는 크게 신경쓰는 스타일이라 아니라 괜찮은데

주름잡히는게 싫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혀부분 아디다스 로고는 왜인지 이유는 모르겠으나 찍찍이로 열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부분이 혓바닥이 돌아가지않게 잘 잡아서 줘서 좋긴한데

원래 이기능으로 만들어 진지는 모르겠네요..^^

 

 

신었을때 느낌은 푹신한 느낌은 아니고 조금 하드한 느낌이에요

하드하긴하지만 소재자체가 가볍고 얇아서

장시간 착용했을때도 편했어요

 

 

매장에서 신어보긴했지만 구매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로 했어요

색상은 일단 베이지와 네이비가 있었고

커플템으로도 이쁘고 청바지나 슬랙스 등 캐주얼한 룩에는

모두 다  잘 어울리는 운동화인거 같아요

아디다스운동화 중에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격대도 저는 할인기간에 구매해서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샀는데

가성비 짱!

매우 만족합니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