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카페]종로 한옥 카페 맨션5(mansion5)

반응형

대구 종로에 위치한 도심속 한옥 카페 맨션5입니다

지금은 살짝 내부에 리모델링을 해서 조금 바뀐거같은데 저는 그전에 다녀온점 참고해주세요^^

외부는 바뀐게 없어욤!!

영업시간은 오전 10:00 시부터 오후 11:00 까지 인거같구

따로 휴무일은 없는거같아요

요기는 꼭 쨍쨍한날 낮이나 밤에 가셔서 야외에 앉으시길 추천드려요

분위기가 좋아서 밖에앉으시는게 더 커피맛이 좋을..수도..ㅋㅋㅋㅋㅋㅋㅋ

대문앞이 포토존입니댱

요것은 메뉴판입니당

카운터 뒷쪽에 보시면 베이커리류는 요렇게 있어요

브런치 메뉴도 따로있다고 하네요

저는 아직 브런치는 먹어보질 못해서

평일낮에 백수놀이 한번 하러와야겠어요

들어가자마자 명부 작성하고 주문하고 앉을자리를 물색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갔을땐 맡은편에 주차장이 있었는데 얼마전에 근처 지나가니 건물이 들어섯더라구요^^

여기로 들어오는 입구쪽에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셔야될겁니다^^

자리가 없어서 문입구에 앉았어요 문뒤에 보이는 주차장 보이시죱????

저기에 건물이 공사중이였습니다 ㅜㅜ

내부는 그냥 아늑한 느낌이에요

저흰 밖에 나가서 앉을거라 주문하고 바로나왔어요

 

하…쉬는날은 왜이렇게 빨리 흘러가는지…

저희가 일정이있어 빨리나오는 바람에 사진은 많이 못찍고 나왔어요

커피맛은 그냥 낫베드............

베이커리류는 괜찮았어요

후기는 요기까지

아 바로 옆집에 완전 삼겹이 맛집이있었는데

그건 또 남기러 돌아올게요

I’ll be ba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