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냥냥이들 일상

8월1일 팔자좋은 우리집 냥이들..*_*

반응형

아침부터 잠에 취해있는 첫째 영대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에 취한 둘째 영심찡

일은 내가 하는데 왜 뻗어서 자는지 모르겠는 1인

나도 출근안하고 자고싶네.................

이제 점점 침대를 차지하려고하네요...?

나도 옆으로 자는거 좋아하는데...따라하냐

편히 주무시라고 이불덮어주니 한번 쳐다봐주네여..

귀여워서 봐준다....

 

준비다하고 출근할때되니까 자기들 침대로 가서 모닝인사하고

일터로 또르르..

맨날 작은 쿠션깔아놓으니까 첫째놈 영대시끼가 혼자 차지하려해서 큰거 없나 찾던중에 코스트코에서 우연히 저 큰쿠션 발견하고 구매했는데 크기가 엄청커서 두 냥이들 누워도 남아요.. 다묘가정이신분들 추천드림

(내돈내산이에여)

지금은 판매하는지는 잘모르겠는데 전 가격대비만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