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품리뷰]쿠팡 곰곰 마라탕 밀키트!!

반응형

쿠팡러버러버….나란녀자….

살거 없으면서도 슬금슬금 뒤지다 하나씩 산다는 쿠팡만세…

로켓프레시할인을 노리면 한번씩 득템 한답니다~~ㅇㅣ거 완전굿입니당

오늘은 곰곰 마라탕을 주문해보았습니다^_^

사실 마라탕의 매력을 아직 잘 모르는 1인으로서

그냥 할인 해서 한번 먹어보자 했지용

정가는 13.400 원이었는데 저는 4000원 정도에

주문했던거 같아용

일마치고 와서 마라탕에 맥주 한잔 하려공

뜯었는데 생각보다 재료도 푸짐하고 다양했지모에용

기대 별로안했는데 뜯자마자 오~~~~~생각보다 알차넹????

제품 뒷편에 보시면 조리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당황하디 마세요~~!!!한번 제가 해보겟습니당

일단 재료를 다 펼쳐놓고 먼저 할일을 체크해봅니당

 

일단 물을 올려서 생중화면과 숙면 ,흑목이 버섯을 삶아주고

채에 물기가 빠지게 잠시 놔두고

고기는 키친타월에 올려서 핏물을 살짝 빼줍니다

고기양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저는 둘이서 먹었어서 막 모자라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조금 적은감은 있었어요

그다음은 지마장소스만 빼고 야채와 고기 다 때려넣고

물넣고 끓여줍니다

이러면 진짜 끝

밀키트 만든사람 진짜 상줘야합니다……

3분카레만큼 간단함….

사진은 왜이렇게 맛없게 찍힌건지 모르겠지만…

완성입니다……

맛평가를 해보자면 시켜먹는 마라탕보다 조금 더 찐한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조금 부지런하게 마트에서 야채랑 고기만 살짝 사셔서

더 넣어서 먹으면 엄청 만족도 높은 맛일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저는 할인을 받아서 싸게 주문했지만 13.000에 이양이면 조금 모자라다고

생각이 들수도 있을거같아요

하지만 맛있다는거…..

일마치고 맥주한잔에 마라탕먹는 여유는…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