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 서쪽 협재숙소 : )) 한림리조트 후기

반응형

 

 
간만에 휴가차 제주로 왔습니다
협재에 하루 에 머물러야 했기때문에 협재해수욕장 근처로 찾다가
한림리조트를 찾아왔어요
 

한림리조트
주소 : 제주시 한림읍 일주서로 5083-5
전화번호 : 064-796-8231
체크인 : 오후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

 
 

저는 8월말 기준으로 10만원초반에 예약했구
성수기 제외하면 10만원 미만으로 예약가능해서 가성비 좋은
곳인거 같아요
 

반응형

 
 

일단 첫번째 좋았던건 주차장이 많고 넓었어요
로비입구, 수영장옆 그리구 제3주차장까지
공간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답니다
새단장해서 그런지 로비도 엄청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체크인,ㅇㅏ웃할때 대기할수있는공간도 크고 넓어서 좋았어요
 
 

 
 
 

두번째 맘에 들었던건 1층로비에 24시간 운영하는 무인편의점이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밖에 안나가고 되구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자꾸가게되요..ㅋㅋㅋㅋㅋ
 
 
 

 
 
 

제가 예약한 룸은 레지던스 룸이고
더블침대한개와 싱글사이즈 침대한개 두개가 있었어요
넓찍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매트리스가 시몬스제품이라그런가
편하고 꿀잠각..
 
 
 

 
 
 

레지던스룸이라 간단히 취사가능한 주방공간있어서 좋았구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왠만한 조리도구도 갖춰져 있었어요
제일 좋았던건 전자레인지
객실에 잘 없는데 여긴 1인 1전자레인지....
굿뜨
커피포트과 식탁테이블도 있구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서
만족했답ㄴㅣ다
 
 
 
 

 
 

 
그리고 숙소뒷편에는 수영장이 있어요
직원분들이 틈틈히 수질관리도 계속해주시고 관리가 잘된느낌
태풍이나 비가많이오면 이용제한을 두시더라구요
저녁8시까지 이용가능해요
저희는 바다에서놀다와서 이용하진 않았지만 꽤 넓었어요
그리고 세탁.건조서비스도 사용가능했구
개수상관없이 1회4000원이었어요
 
 
 

 
 
 

1박이라 조금아쉽게 돌아가지만
너무 만족하고 돌아가요
도보로는 아니지만 차로 10분이내면 음식점,카페,해변 다있어서
놀기에 좋았고
리조트안에서도 충분히 배달음식이나 취사가능한 점이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에서 서쪽 숙소 협재,한림쪽으로 오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