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영덕카페] 러블랑 카페(LOVEBLANC)

반응형

 친구 커플들과 1박2일로 영덕 화진해수욕장 근처에 펜션에서 신나게 먹고 놀고 그다음날 헤어지기 아쉬워 

커피한잔 하고 가자해서 검색하다가 그리 멀지않은 곳에 있길래 찾아갔는데

제대로 찾아온거있져..?핫플카페인가?

 

입구샷한번찍고 들어가봅니당

주차공간은 아주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러블랑 카페 영업시간은 09:30~22:00에 영업종료 이고, 연중무휴 이니 참고하세요^^

이제 한번 들어가볼까욧?????

반응형

보이시나요??????들어가자마자 탁트윈 오션뷰~내부가 엄청 넓고 고급졌습니다

계속 와~~와~~감탄사연발...

나중에 인스타로보니 사람들이 엄청 꽉차있던데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거의 바로가서 사람도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눈치안보고 마구마구 사진촬영ㅋㅋㅋㅋㅋㅋㅋ

 

케익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저희는 인원이 많았어서 종류별로 여러개 먹었습니당^^

베이커리 종류가 비싸긴했는데 자리값이라 생각해야죠뭐......

음료8잔에 케이크담다보니...8만원이.........카페에서 10만원채울뻔..

가격이 사악했지만 탁트인 통창뷰에 만족하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는 맛있는 빵이 왜이렇게 많은지.....

(빵순이는 감격ㅠㅠ)

요것은 메뉴판 입니다~

개인카페는 음료가 좀 비싸긴하죠??

그래도 바닷가 앞 카페는 포기못하져................

주문을 다 하고~ 명당자리를 찾아봅니다

내부 사진을 오션뷰와 베이커리에 빠져이것밖에 찍지 못햇네요 ㅜㅜ

자리도 굉장히 많고 루프탑까지 있습니당

 

요것은 시그니처음료인 카페러블랑~!!!

진한커피에 크림이 들어간 커피 입니당~~~

다들 제음료 맛있다며 뺏어먹어서....얼마못먹었다능

여기는 야외 테이블 입니다 너무일찍가서 사람이 없네용^^ 이때 날씨는 흐렸는데 날이 좋으면 밖에 앉아서 커피한잔

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야외는 진짜 다 포토존 입니다 ^^ 

밥먹고 가면 산책로도 있어서 한바퀴 걸어보는것도 추천해요

 

보이시나요???????온통 다 포토존입니당 사진엄청많이 찍었어용^^

친구들이랑도 찍고 친구들커플사진도 찍어주고 

사람이 없었어서 마음껏 찍었어요

밖은 노키즈존인데 계단이 많고 높아서 애들 위험할수도있어서 그런거같아요

하지만 노키즈존이어도....다 데리고 나오시더라는....

 

계단에서 한컷

.

  러블랑에서 한컷 그옆에 유럽풍 건물???같은게 잇는데 거기서도 사람들이 사진많이 찍더라구용^^

저흰 사진을 잘안찍어서 억지로 친한척 한번 해봤어요

영덕쪽에 놀러 오시거나 지나가실때 카페 러블랑 추천 드립니당^^

지금까지 러블랑 카페 솔직후기 였습니당

빠22222222222222222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