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산 남포동 횟집 :)) 부평동 청조 횟집

반응형

친구들과 주말모임으로 부산 남포동에 왔습니다

날씨가 어찌나 이렇게 더운지.. 고깃집에 갔다가 횟집으로 피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평 족발곡몰 쪽에서 한바퀴 쭉 돌다가 도착한 '청조횟집'입니다

 

청조횟집
주소 : 부산 중구 광복로12번길 3-2 멕코이치킨 앞 골목안쪽
전화번호 : 0514-231-4403
영업시간 : 매일 15:00- 01:00

 

골목에 있어서 따로 주차장은 없었습니다

어딜가나 주차전쟁이지만 부산은 더더욱 주차하기가 힘든거 같아요ㅠㅠㅠㅠㅠ

 

 

 

테이블은 한 10개정도 되는거 같았고 생각보다 아담했어요

웨이팅도 하는 곳이라 들었지만 저희는 거의 3차로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조용했답니다

 

반응형

 

 

벽쪽에는 야구선수 사인이 정말 많더라구요

선수분들이 자주오시는 맛집이었나봐요

운동선수분들이 오는곳은 진짜 맛집인 곳이 많아서 더욱 기대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뒷자리에도 야구 글러브와 야구배트가 전시(?)되어있었고

뭔가 야구선수들과 인연이 많은 곳인가봐요

저는 야구룰을 잘모르고 안봐서 잘모르긴하는데

경기가 정말 재밌나보더라구요

주변에 보니까 미쳐있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다음에는 꼭 경기보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메뉴판입니다

회도 먹고싶었지만...너무 배가 불렀던 상태라 

해산물로 결정

해산물 대 짜와 새우튀김으로 주문했어요

 

 

 

 

근데....여기......알고보니....스끼다시맛집인거 있죠

뭐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메인메뉴없어도 진짜 소주 2병각이에요..

왜 가성비맛집이라고 소문났는지 알겠어요

양이 많다고 맛이없는거도 아니고 일단 해산물이 나오기전부터 감탄

 

 

 

 

주문한 새우튀김 나왔습니다

저희는 왕새우튀김일줄 알고 주문했는데

미니새우튀김이었네요

요부분은 조금아쉬운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튀김은...신발을 튀겨도 맛있으니까요

맛있게 뇸뇸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머리까지 바짝튀긴 새우튀김을 좋아하긴 한데 요거도 나름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해산물 모듬

대짜치고 조금 양이 적긴했지만 확실히 바다근처라 신선해요

횟집에 가면 대부분 해산물은 푸짐한 곳을 찾기가 드물긴해요

수산시장가서 직접 사먹는거 아니고서는 ..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싱싱하고 고소하니 맛은 100점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밑반찬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빵빵해질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테이블에 회 주문한걸 보니까 회도 엄청 푸짐하게 주시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사장님이 인심이 많으신거같아요

다음방문때는 회로 도전

가성비 최고 남포동 맛집 청조횟집이었습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