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한옥 카페]:)) 퍼센트14-3

반응형

토요일 남편친구 결혼식이있어서 나갔다가 오전결혼식이라 오후시간이 많이 남아서 오랜만에 카페 데이트하려고 찾다가 교동으로 출발툴발

원래는 수성못으로 가려다가 요새 교동에 이쁜카페들이 많아서 교동으로  향했지요

 

원래 저희가 갈려고 했던 카페에 도착을했는데  가려고 하니

반대편쪽에 뭔가 눈길이가서 보니 카페더라구요?

여기도 카페인가???하고 저희도 모르게 이끌려 들어갔던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ㅜㅜ

길도 엄청 좁아서 운전이 미숙하신분들은 멀지 않으니까 경상감영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2분(?)정도만 걸어서 나오시면 되요

 

 

입구컷 입니당ㅋㅋㅋ

외국인들이 한옥을 참 좋아한다고 하는데 때마침 외국인 두분이 여기 배경으로 셀카를 엄청 찍고 계시네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갔지만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히 커피 한잔 마실수 있었습니당^^

 

 

카페 운영시간이에요^^

입구에 손글씨로 예쁘게(?)적어놓으셔서 찍으면서 들어갑니다요

 

입구로 들어오시면 생각보다 넓고 사장님이 소품하나하나 신경쓴 디테일이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방이 맘에들어서 들어가려고했는데 3인이상입장가능 ㅜㅜㅜ

맘에드는데... 양보해야겠져?ㅜㅜㅜ

아쉽게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날씨가 좋아서 더 플러스였던거 같아요 

요즘 너무 덥지도 않고 카페 테라스 앉기 딱 좋은날씨지요

 

 

들어오자마자 카운터가 있어서 주문바로하면되고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초코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당~~!!!

이제 내부를 한번

구경해볼까용???????

 

 

인테리어가 다 나무로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테이블 자리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사진찍는재미를 느낄수있디요

 

 

어디앉을까 한ㅂㅏ퀴 구경하다가

여기뭐지????다락방이 있네요???? 밑에 자리가 애매해서 다락방으로 올라가봤습니다^^

너무 아늑하고 엄청 편하게 커피를 먹을수있었습니다^^

침대비슷한게 있었는데 누가 여기서 취침을 하셨나봐요 ^^ 숙면은금지라고 문구가 따로있네요^^

 

 

소품들이 귀욤귀욤

이런건 어디서 구하는지 소개쩜....해주세요

 

 

다락방도 생각보다 넓어서 커플들끼리 가면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다락방이다 보니 허리를 많이 숙여서 들어가셔야됩니당^^ 머리박을수도 있어요^^

음료맛은 사실 특별한건 없었어요

아메리카노가 조금 많이연했어서 혹시 가시게되면 커피는 조금 찐하게 해달라고 따로 요청해야할거같아요

핫플카페는 솔직히 너무시끄러워서 대화하기는 별로잖아요

여기는 조용히 커피먹으면서 대화하기 좋았던거 같아요^^

여기까지 퍼센트14.3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