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동성로 카페 "WINSOME 윈썸"

반응형

오랜만에 동성로에 선물도 살겸 나들이 나왓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많다 했는데 무신사 오픈해서 사람들이 더 많이 몰려있었나봐요

갔다오지 못했다는 슬픈소식...

짧은 쇼핑을 끝내고 커피 수혈 하러 가ㅇㅑ쥬

 

 

 

WINSOME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2길16
전화번호 : 0507-1333-6100
영업시간 :11:00-22:00

따로 휴무일은 없었고 동성로매장은 모두들 공영주차장이나 다른주차장에 하고오셔야 하는게 국룰

주말이라 다른카페들 대부분이 꽉차있었어요

너무 시끄러운건 또 싫어서 걸어다니다가 눈에띄어서 들어갔던 윈썸이었습니다

 

 

 

사진찍는데 뒤도 안돌아보고 들어가시는...남의편님^^

입구에는 거울샷 한컷찍기좋은 스팟이 있었구요

저희는 뭐 사진을 잘 안찍는관계로..

거울만 이쁘게 찍어보았어요

전체적인 초록색 색감이 전 좋았어요

 

 

 

밖에서 봤을때는 작은카페인줄 알았는데

또 들어가니 내부가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안쪽 테이블까지하면 12-14개 정도 인거 같고 

테이블간 간격도 넓은편이라 대화하기 좋을거 같네요

 

 

 

 

어두운 조명에 테블릿 메뉴판이라 메뉴들이 눈에 확 들어오진 않았어요

그래도 주문해야지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거의 카페오면 저는 시그니쳐메뉴하나 오빠는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하는 편인거 같아요

 

 

 

 

크로플 맛집이라고 하던데..

저희는 저녁약속때문에 디저트는 잠시 패스ㅠㅠㅠㅠ

디저트 가격은 비싼편아니구 나름 가성비 좋은편

요새 디저트카페같은데 가면 거의 케이크도 7-8원에 육박하잖아요

내 월급빼고 다오르는게 슬프죠

 

 

 

 

내부도 요렇게 초록초록

단체석은 빔프로젝트 앞자리인거같구

나머지는 거의 2인석과 4인석 테이블이 많았어요

 

 

 

 

저희 둘다 창가에 앉아서 사람구경하는거 좋아해서

창가자리로 픽했어요

걸어다니는 사람들 보는게 또 은근 시간잘가잖아요

맨날 동네에서 놀다가 사람많은곳에 나와서 신났나봐요....헤헤

일단 카페내부가 많이 시끄럽지 않아서 만족스럽

테이블 너무 많은 카페가면 정말 시끄럽고 정신없고 그렇거든요

아무래도 커피는 조용히 마시고 대화하면서 힐링하는공간이어야하니까

그런면에서 윈썸 합격!

 

 

 

 

음료도 금방나왔어요

버터크림라떼 솔직히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크림이 커피랑 잘 어울어져서 완전 맛있었어요

크림이랑 커피랑 잘 안섞이게 만들어 주는 곳도 생각보다 많은데요

여긴일단 크림라떼 잘하는집....

커피맛도 베리 굿!!!

우연하게 들어왔지만 너무 만족하고 가는 카페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고

동성로 오셔서 분위기좋고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조심스럽게 윈썸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