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신천시장 이자카야 술집:)) 오레노아지토 다녀온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데이트 겸 신천시장에 왔어요

데이트보다...맛집투어...인우리

저희는 이자카야 술집을 되게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오레노아지토에 다녀왔습니다

 

 

 

 

오레노아지토
주소 : 대구 수성구 들안로406 1층
전화번호 : 0507-1325-1235
영업시간 : 18:00-02:00

 

주말 웨이팅이 심하다고 해서 서둘러 갔지요

주차장은 따로없고 가게앞 도로변에 주차하고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저희보다 더 서둘러온 팀들도 있더라구요

 

 

 

꼬지류는 바로바로 꺼내서 꾸워주시는거 같구

분위기는 합격

배달을 같이 하시는지 막 오픈했는데도

배민 알람이 계속 들리더라구요

 

반응형

 

 

저희는 사시미를 맛보러왔기때문에

사시미를 일단 주문

그리고 저희가 거의 두세번째 손님인데도 불구하고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주문이많이밀려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셔서

명란구이도 같이 주문했어요

 

 

 

 

다찌자리는 의자가 불편할거 같아서 저희는 테이블자리로 픽

신천시장에 이런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가 있었다니..

찾은 나 칭찬해

 

 

 

 

명란과 오이 마요네즈 조합은...뭐...말안해도...

배가 엄청 고파서 사시미나오기만을 기다리기엔 힘들거 같아서

명란주문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그런데...여기서 조금의 문제가 생김

주문한지 1시간이 되었는데도 사시미는 나올생각이없었어요ㅠㅠ

배달을 먼저 내보내시는건지... 정말....1시간30분만에  겨우 음식이 나왔네요

 

 

 

 

우여곡절이 많았지만..그래도 사시미는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배달과 홀을 .... 같이하시려면..알바생이 더 필요할거같아요..

그거만 아니었음 완벽했을텐데...

조금 아쉬운느낌

 

 

 

저희 뒤에 오신분들은 아예 사시미 주문조차 안되었어요

요부분은 조금의 개선이 필요해보였어요

늦게나오는 바람에 텐션은 조금 떨어졌지만

그래도 종류도 다양하고 쫀득쫀득하니 맛있게 먹고 돌아갑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