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샐러드 맛집:))동성로 포케 맛집 무시무시

반응형

1년 365일 마음만 항상 다이어터인..

오늘은 밥이라도 다이어터 인척 해보자 하고

샐러드 맛집을 찾아봅니다

도로변에 위치하구 있구요

주차는 국채보상주차장에 하셔도 되고 동성로 주차장

아무곳이나 하면 되요

영업시간은 11:30부터 오후 9시까지이구

브레이크 타임은 3:30-4:30이에요

휴무일은 따로 인스타그램에 공지 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애매하면 전화로 확인해보고 가셔요

 

메뉴판에 칼로리까지 상세하게....

아니 샐러드집에 이렇게 맛있는거 많이 있어도 되나여...?

다 먹고싶네...

테이블 수는 그렇게 많지 않고

아담한 가게에요

ㅋㅋㅋㅋ

그래도 손님이 엄청 많다는...

저희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당

 

짜잔

저희는 쉬림프 포케랑 샐러마리롤을 주문했었어요

저...저....롤이 진짜....너무 맛있었어요..

왜 하나만 시켰는지 후회..아냐..

넌 다이어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샐러드는 밖에서 먹고 남이 해주는게

맛있는거 같아요

집에서는 이런맛이 절대 날수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 맛집으로 강력추천입니다

포장도 되구 가까우신 분들은 배달도 된다고 하니

식단하시는분들 추천추천

담에는 롤을 종류 별로 먹어볼까봐요

느므느므 맛있었어요..

제 돈 제산 후기구여

동성로에 샐러드 파는곳을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