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촌유원지 효목동 카페 "더아양" (THE AYANG)

반응형

 

 

주말데이트 겸 커피한잔하러 동촌유원지에 왔어요

비가 오는 주말인데도 어찌나 차들이 많던지ㅠㅠㅠㅠ

동촌유원지에서는 나름 대형카페이고 유명한 더아양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아양아트센터 맞은편, 마루막창 근처에요

 

더 아양 (The Ayang)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2길 31 더아양
전화번호 : 053-941-6161
영업시간 : 10:00-24:00

 

봄에는 꽃구경하러도 자주오는 동촌유원지

주말에는 역시 주차전쟁이에요

더아양은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카페규모에 비해 엄청 넓은 주차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말에는 주차장이있는곳이 감사할따름이에요

 

 

내부가 엄청 넓고 깔끔하죠

1,2층 모두 앉을수있고 비가 안오는 날에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앉을 수있습니다

(주문전에 일단 자리 확보먼저)

 

 

 

커피말고도 아이스크림 에이드, 쥬스 종류도 많아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말차라떼 주문했어요

회원등록하면 적립도해주십니닷

자주오시는분들은 등록하면 좋을거 같네요

 

 

 

베이커리는 거의 케이크류와 롤 쿠키 요렇게만 있더라구요

케이크먹기에는 배가불러서 쿠키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케이크 금액은 6.5~7.5 사이로 조금 가격대는 있는편이었어요

 

 

 

1,2층 내부사진이에요

화장실은 1층에만 있구 

테이블간격이 앞뒤로 넓어서 대화나누기도 편해서 좋았어요

창가자리는 큰 창이라 개방감있어서 좋았구요(하지만 창가석의자는 불편)

전 올때마다 2층에 앉았는데 2층이 거의 만석이고 시끄러운거같아서 1층으로 내려왔어요

 

 

 

 

등받이없는...의자는 싫어하는 저는 창가자리 포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단체손님들을 위한 넓은자리도 군데군데 있어서

모임할때 좋겠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엄청 진했어요

저는 진한거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연하게 드시는분들은

샷을 하나 빼서 드셔야할거 같아요

말차라떼는 달달함이 조금 진했어요

여기 음료가 좀 찐한편인거 같더라구요

음료주문할때 달달한음료는 시럽을 한번빼달라고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쿠키가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폭신폭신하니 입맛저격...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느낌은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동촌유원지 오셔서 주차장있고 넓고 쾌적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