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카페:))침산동 공장형 카페 대형카페 빌리웍스(Billy Works)

반응형

대구 침산동에 위치한 공장형 카페 빌리웍스입니당

베이커리 카페이구 브런치 디너 모두 이용할수 있구요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부터 저녁 10 시까지입니당


골목안쪽에 있구 주차장은 골목에 주차공간이 많으니

아무때나 하면됩니다옹

브런치 메뉴와 디너 메뉴가 다르기도 하고

다양하더라구요

다음에 오면 한번 도전해봐야겟어요

오늘은 이미 밥을 먹은관계로 커피만….

 

요것은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입니당

커피는 두가지종류가 있는데 저는 신맛나는게 싫어서

오른쪽에 있는 원두 살바토레로 결정했어용

 

카운터 뒷편에는 빵종류도 엄청많은데

저는 좀 늦은오후에 갔더니 많이 빠지구 없었어요

그래서 크루아상이랑 에그타르트로 겟겟

주문하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엄청넓은 내부

카운터 뒷편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공장형 카페이다 보니까 엄청넓고 커요

2층도 있는데 저희는1층에 자리잡았어요

이곳은 테라스 공간의 포토존 인거같더라구요

음료 나오기전 구경하기ㅣㅣㅣㅣㅣㅣㅣㅣ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여

커피랑 패션후르츠 에이드 시켰는데

에이드도 맛있었어요

다만….얼음은 많고 음료양이 너무적어서…아쉬웠다능..

음료가 정말 순삭이어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그타르트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주말의여유를 즐겼다능....

저의 순도100%후기였구요 침산동 근처 오시면 한번 들려보시오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