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스프레스 버츄오 넥스트 내돈내산 사용후기!!!!!

반응형

브레빌 커피머신기를 살까

캡슐 커피머신기를 살까

몇달 고민했는지..

결정장애는 힘듭니다...

고민끝에 간편한걸로 사기로 맘먹음!

 혼자만의 고민을 끝내고 캡슐머신기로 결정햇습니당^^

근데 사실 캡슐 머신기로 결정하고도

어떤 제품으로 살지 엄청고민.....계속고민

네스프레소로 결정을 하긴했으나

오리지널과 버츄오라는 또 갈림길

선택 넘 힘들어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은 결정장애는 결정하기 너무 어렵습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저의 초이스는 버츄오였디요

오리지널은 다른 캡슐 호환이 다 되는 장점이있었지만

버츄오는 크레마가 장난이 아니라는 평이많았고

호환이 안되어도 종류가 많아 걱정없다고 해서

결정 탕탕탕!

힘든 여정이었어요 저 처럼 선택장애 잇으신분들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네스프레소 제품들은 캡슐부터 머신기 모두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라고 해서 더더마음에 들었어요

사소하지만 디테일한 요런 섬세함 너무 좋죠

 

박스오픈하면 심플한 구성

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머신기가 묵직해서 당황;;;;;;

색상은 블랙 레드 화이트 이렇게 있었는데

저희집엔 화이트가 깔끔해보일거 같아서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저는 유로라거라는 해외쇼핑몰에서

직구로 구입했고 가격은 139,000원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던거 같아용

공홈 가격과 차이가 10만원이상 났던지라

직구로 구매했습니당^-^

AS도 업체통해서 가능했기때문에 안심

 

사용전에 세척먼저~하고용

세척방법은 물통에 물채우고 전원켜고

캡슐 넣지 않은 상태에서 레버를 잠근후에

버튼을 재빠르게 세번 타타탁탁!!누르면

세척이 시작됩니다^_^ 쉽죠???

예열되는 동안 바로 물이 안나올수도 있어용

성격이 급하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여 플리즈~

 

버튼 색깔로 머신 상태를 알수 있는데용

버튼 불빛꺼짐 : 절전 or 전원꺼짐

*하얀색이 어두워 졌다가 밝아짐 반복 : 예열중

*하얀색 켜져있음 : 머신사용가능

*하얀색 깜빡임 : 커피 추출중

*주황색/하얀색 번갈아 3번 깜빡인후 주황색 : 디스케일링 필요

*주황색 1초에 2번깜빡 : 청소진행중!

이니 참고해주세용

아직 캡슐주문전이었는뎅

웰컴 캡슐도 주셔서 바로 개시해봅니다

히히히히히^_^서비스는 항상 옳아요

아직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서 마음에 드는 색상부터

골라 먹어봅니댯

 

 

생각보다 소음은 조금있구용

크레마가 거의 카페급이네용

잘 선택한거 같져???^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나의 모닝커피를 책임져죵

아 그리고 처음에 커피 추출하고 레버 잠금을 풀고 열면 캡슐이 뒤로 넘어가야 하는데 안넘어가는거에용

보니까 레버를 끝까지 꾸욱 눌러 당겨 열어서 컨테이너로 넘어갈수 있게 해줘야한다네용

첨이라 좀 뻑뻑한 감이있었지만 극뽁해봅니당!~!

그리고 저도 구매하기전 검색하다가 알게 된 내용인데 간혹 이런현상이 나타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고장이 아니니

걱정마세용

* 버츄오 넥스트 주황색 불이 계속 깜빡거릴 때 해결방법*

1)전원코드를 뽑는다

2) 머신헤드언에 캡슐구멍을 내는 부분을 솔같은것로

털어냅니다

3) 사진에 보이는 동그랑 부품이 잘돌아가는지

손으로 살짝 돌려봅니다

4)그리고 전원코드를 다시 꽂으면 끝

이렇게 하면 대부분 해결된다고 합니다!!!

저의 100000000%%%%만족스런 머신기 후기였구용

캡슐은 아직 더 먹어보고

맛있는 캡슐추천으로 돌아올게용

그럼 이만!!!!!

도움이되셧음 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