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후기]갤럭시S21울트라(galaxy S21 Ultra 5G)

반응형

주말저녁..점점맛이 가고있던 남편니폰을 결국 떨어뜨렸어용 ㅜㅜ........

멘붕멘붕 남편니 멘붕이왓나봐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어.....화면이 다 나가버렸다...할수잇는게 없어,,,,,

폰을바꾸려고 알아보던 와중이긴 했다만..

너무 갑자기 액정이 다 나가는바람에

사려고 했던 후보중 하나였던 갤럭시 s21 울트라를

쿠팡에 열심히 뒤적뒤적 햇어용

주말배송이 가능했기때문에 쿠팡에서 구입을 할수밖에 없었다....남푠이 폰중독이라...

갤럭시s8 모델이였는데 ㅜㅜ 고장도 없이 잘사용하다가 커버없이 떨어뜨려 ㅜㅜ 액정이 맛이 갓네요 액정만 아니면 진짜 고장도 잘안나고 좋았다고 하네용 ㅜㅜㅜㅜ잘가s8~

미안...안녕....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매달 할부금 나오는게 싫어서 우린 자급제폰을 골랐다(폰을 구매하면서 자급제 뜻을 알앗어용^^;;)

그리고 s21을 구매하려했는데

기능적으로 울트라가 뛰어나다는 소리에 귀가 팔랑팔랑..

Z플립과폴더도 출시되어서 고민이 많이됐지만 금액적으로도 그렇고

아직 그 폴더부분으 경계선이 눈에 보여 그부분이 더 개선이 되면 그때되서 구매하려고합니당

사이즈는 손이작은 남편한테는 21 이 맞는뎅 가격이 울트라21 하고 21하고 별차이가 없네용 그래서

갤럭시 울트라로 결정!!!

 

저녁에 급하게 주문해놓고 일어났더니..

문앞에 딱!!도착!!

역시 빠르다 쿠팡.....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주고 간 느낌이라고 하네용^^

새벽배송이 생겨서 너무좋고 편리한데

배송기사님들이 새벽배송하기위해 엄청 고생한다는 뉴스를

보니 마음이 막 완전 편하지는 않은 ㅠㅠㅠ

ㄷㅐ한민국 택배기사님들 화이팅입니다!!쿠팡맨 화이팅

 

자 이제 언박싱을 해볼까요??

요새 핸드폰은 정말 심플하게 오네요..

충전기도 없고 USB 케이블이랑 휴대폰만 달랑...

휴대폰은 점점 비싸지는데 왜 구성품은 점점없어지는지...

너무없어요,,,,,,,,,,,,,,,

이유쩜 이야기 해줘요,,,,,,,,

 

정말 심플하게 들어있죵?...?

췟..사은품이라도 덤이라도 있으면 좋겟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새폰 언박싱은 항상 기분이가 좋습니다

옛날에는 연락처며 사진이며 옮기기 너무 힘들었는뎅

요즘은 어플하나 깔면 금방 옮겨지더라구용

애플은 아직 안되는걸로 아는뎅 ㅜㅜ 

삼성은 스마트스위치라는 어플을 구폰과 새폰에 깔면

후다다다닥

옮겨집니다;; 참 좋아용

색상은 팬텀실버를 골랐구용

색상이 조금오묘하더라구요?

무게는 227g 다소 무거운감이..묵직합니당

그전폰이 작고 가벼웠어서

적응을 못하면 어쩌나했는데

1~2일 정도 쓰니 금방 또 적응하더라는....

카메라는 전면 4,000만 화소 후면 1,000~1억800만화소 라 하는데

다집어치우고 엄청 선명하고 깨끗하게 나와용

카메라 대박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희는 그때 특가진행으로

99만9900원에 구입을했었어용

저희가 대리점이랑 하이마트 이런데도 둘러봤었는데

이때는 쿠팡이나 인터넷이 좀 더 저렴했어가지고

쿠팡으로 구매를 했습니당

제 덕분에? 새폰을 구매하게된 남표니 폰의 후기였습니당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