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주 황리단길 맛집:))경주맛집 향화정

반응형

경주 여행 이틀차 황리단길로 슝슝

황리단길은 주말에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가...ㅠㅠ

그래도 맛집은 포기모테모테

저희는 향화정으로 향했습니당

영업시간은 11시부터 저녁 9시반까지 인데

브레이크타임이있어요

3-5시까지니 피해서 꼭 가셔요

아...사람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ㅠㅠㅠㅠㅠ

그래도 먹겠다는 의지하나로 ㅋㅋㅋㅋㅋ

웨이팅을 하기로 결정

입구쪽에 가면 이렇게 웨이팅 하는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답니다

인원수랑 휴대폰번호를 입력해 놓으면

카톡으로 날라와요

혹시 대기시간이 30분이상 나오면 주변에 한바퀴

구경하시다 오셔도 될거같아요

카톡으로 알림을 주기때문에 너무 멀리까지는 말고 가까운곳만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이렇습니당

저희는 꼬막비빔밥이란 육회물회 해물파전 요렇게

미리 주문해뒀구요

거의 전메뉴 다시킬뻔......배고픔에 이성을 잃은4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자리도 마땅치 않아서

둘둘 나눠 앉아서 기다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쥬말은 정말 헬이에요....

 

기다림에 지쳐 다들 핸드폰만 만지작만지작

ㅋㅋㅋㅋㅋㅋㅋ

저흰 앞에 8팀정도 있었는데 꽤 많이 기다린거같아요

그리고 포토존도 사람들이 넘 많아서 많이 찍지 못했네요

하...긴기다림 끝에 드디어 입장

 

내부는 굉장히 넓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저희 자리만 살짝 찍고

바로 앉았어요

직원분들도 많고 손님도 많고..

주문을 미리 해둬서 음식도 금방금방 나왔던거 같아요

 

짜잔

메뉴가 거의 한꺼번에 나와서

넘 좋았어요

사이드로 시킨 파전도 엄청 푸짐하게 나왓어요

침샘폭발

 

자자 이제 먹어보도록..

아..많은거 아닌가 했던 생각은 ...잘못된생각

저희는 정말 깨끗하게 다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막비빔밥이 약간 심심하게 간이되있긴 한데

김이랑 먹으면 완전 찰떡

그리고 파전이 진짜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꼭 하나 시켜서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한우물회는 막 좋아하지 않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줄서서 먹기를 잘하였도다

기다리는데는 30분 먹는데는 10분도 안걸린거같네여..

 

다먹고 소화시킬겸 저희는 한바퀴 돌면서 사진찍고

놀았어요

밥 먼저 든든하게 먹고 둘러보시기를

그리고 주차는 정말...밖에다가 하시고 걸어서

들어가셔요

특히 주말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건

최소 1시간이에요...

저희도 근처 학교옆에 주차하고 걸어들어갔어요

그리고 밥집은 특히 웨이팅이 심하니까

주말에 가시는분은..기다림과의 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