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산 제주감성 가득한 한옥카페 "돌코롱"

반응형

 

경산 진량에 위치한 제주감성 가득한 한옥카페에 다녀다왔어요

한옥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용한 느낌이었던

돌코롱이에요

돌코롱

주소 : 경북 경산시 진량읍 황제1길 9-5
전화번호 : 053-851-3512
영업시간 : 12:00-21:00(매주월욜휴무)

 

차를 타고 가시는분들은

도로변에 S-oil주유소를 찾아서 골목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메뉴도 다양했는데요

수제청메뉴가 많은걸 보니 과일청을 따로 만드시나봐요

저희는 늘 그렇듯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크림라떼 주문했어요

 

 

베이커리류도 종류가 많았는데요

스콘,쿠키,티라미수,롤케이크,케이크등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인기있는 소금빵과 크루와상은 품절이었어요

가격대도 대부분 3천원대라서 합리적!!

 

카운터 앞에는 사진찍을때 사용하라고 귀요운 소품을 놔두셨어요

친구들끼리오면 다같이 쓰고 찍으면

엄청 귀여울거 같아요

경산에서 제주인척 찍을 수있겠어요

 

 

특이하게 좌식으로 앉을수있는 방이 많았어요

문열어놔도 되지만 여럿이와서 수다떨때는 

문닫아놓으면 확실히 프라이빗한 느낌

 

 

밖에 테이블 자리도 엄청 많은데

의자가 조금 매니매니 불편 

방석이 있지만 뭔가 편하지 않은느낌이었어요

그래서 테이블자리는 오래 앉아있긴 어려울거 같아요

 

 

사람들이 생각보다 없어서 카페 정중간에 있는 자리로

겟했어요

손님들이 계시긴했는데 대부분 방안에 앉아계셔서

밖이 다 보이는 공간이고 날씨도 좋고해서 창가자리로

 

 

주말인데 사장님혼자 계셔서 바쁘지 않을까 했는데

음료는 금방금방 나왔어요

크림라떼 적당히 달고 엄청 맛있었는데

양이.....너무 작아서....

한입에 다먹을뻔했잖아요

컵 크기를 조금.....큰걸로 바꿔주셨으면 하는 작은바램...ㅋㅋㅋㅋㅋㅋ

커피는 신맛없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경산에 요새 대형카페가 많이 생기는데요

이쁘고 좋긴한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있지도 못하고

쫓기듯이 커피마시고 나온경우도 더러있었어요

돌코롱은 번화가 쪽은 아니라 확실히 조용하고 편하게 커피먹을수 있는공간이라 넘 좋았어요

저녁에도 불들어오면 더욱 감성한스푼

경산에 조용한카페나 한옥카페를 찾으시면 돌코롱 한번가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