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산카페] 마고 포레스트

반응형

토요일 오후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저녁에 조개구이를 먹으로 가자고 몇일전부터 이야기를 했다 

하지만 지금 시간 오후15시..조개구이를 먹기엔 너무 이른 시간 그래서 얼른 외출준비를 하고 근처 카페에 가기로했어요~!

여기도 조금 뜬금없는데 있었습니다,,

마고포레스트~

영업시간은 매일08:00~23:00

22:50분 라스트오더

연중무휴라고 하네요^^주차장은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 안해도됩니다

 

 

여기가 입구입니다 ~여기도 포토존인지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저희는 뒤에 사람들이 와서 사진은 못찍고 입구만 찍었네요...

건물이 엄청 깔끔했어요~!  

 

 

여기가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쪽으로 들어오면 경산중앙교회가 보입니다^^

 

 

건물안에 들어오니 완전 푸릇푸릇 천장이 높아서 답답한 느낌 1도 없었습니다,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자리없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자리도 엄청 많았어요

 

 

처음들어갔을때는 진짜나무인가? 했는데 진짜 나무는 아니에요.

여기도 포토존인거 같더라구요~!!!

 

 

진짜같아보이죠????? 가까이에서 안보면 진짜 같습니다^^ 

 

 

요거는 메뉴판^_^

개인카페는 음료값이 비싼건 어쩔수 없나봐요..
곧 저녁먹으러 갈예정이라 아메리카노로 A타입 B타입으로 주문했어요

 

빵보고 또 눈뒤집힌 1인...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부터 베이커리종류는 엄청많았어요

정신안차리면 다담을거 같은느낌..?ㅋㅋㅋㅋㅋㅋ

많이 자제해서 두개만............

 

 

포토존에서 키 190같이 찍어주기 성공

저희는 2층에 앉았구 테이블은 셀수없이 많아서 자리눈치싸움안해도 된다는 장점?

단체석도 있고 사람이 많은거에 비해 조용했어요

근데 1층에 자리가 있으면 2층에서 안가도 될거같아요!!!^^

빵은 조금 쏘쏘 였습니다^^ 

지금까지 마고포레스트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