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산옥산동 조개구이 맛집] 하양끝집!!

반응형

집에서 일찍나와서 커피한잔하고~~몇일전부터 조개구이가 땡겨서 먹으로 가야지 하면서 서치를 하는중

하양끝집 이라는 곳이 눈에 들어왔어용~ 지나가다가 간판은 여러번 봤는데 조개구이 파는지는 몰랐네용~

경산 옥산점 하양점 두군데가 있는데 저희는 옥산동쪽에 하양끝집에 왔어요 웨이팅이 있을수 있다고 해서 오픈하고 얼마안되서 가게에갔는데 다행히  한테이블만 있네요^^ 주차는 도로변이나 건물뒤쪽에 주차 하셔야되는데 주차하기가

어려워요.. 두세바퀴 돌았어용 ㅜㅜㅜ

참고하세요^^~~!!!!!

영업시간17:00~02:00

매주 일요일은 휴무 입니당

가게 내부입니다. 조개구이 전문점 답게 바닥은 자갈로 되어있었어요.

저번에 목포갔을때 너무더운날 조개구이를 먹은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에어컨  빵빵하니 아주 쾌적했어요

여름에 오셔도 뽀송뽀송하게 드실수 있답니당!

땀 안나용^^

 

하양끝집 메뉴판 입니당

저희는 두명이라 조개구이 중자 사이즈랑 쏘주를 주문했어요

일단 밑반찬은 리필 무한대로 가능한 라면과 콘치즈 떡볶이가 셋팅되고 조금기다리면 통닭도 한마리 가져다주세요...

이거 조개구이 나오기전에 배가 부를거같은.. 푸짐함?

술하고 음료는  시원하게 먹으라고 얼음통에 넣어주는 센스..

사장님 칭찬해줘야함..

너무 푸짐해서 다른 사이드는 안시켰네요.. 조개구이양은 괜찮았어요. 솔직히 조개구이집가면 몇개주지도않으면서 비싸기만하자나요. 그런데 여기는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엄청친절하셨습니다.^^

조개굽는 방법과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설명을 참 잘해주셨습니다^^ 

 

시키고 얼마안되서  가게에 사람들이 꽉찼어요.

10분만 늦게 왔으면 웨이팅 걸릴뻔했지뭐에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조금 늦게오면 웨이팅 걸고 기다려야할거 같아요.

저희는 안주에취해  소주3병순삭을 했슴당....

생각했던거 보다 조개 양이 많았고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옛날통닭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너무 맛있었어요.

굳이 한가지 단점을 추가하자면 주차에요

가게 뒷편에 2.3대 정도 할수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미 포화상태ㅠㅠㅠㅠㅠ

그거말곤 베리 굿뜨 지금까지 하양끝집이였습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