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거창카페]베이커리 카페 해플스 팜 사이더리(Happles farm cidery)

반응형

거창에 위치한 카페이구용

영업시간은 오전 10:00부터 오후10:00 까지

연중무휴입니당^ㅡ^

 

저희는 펜션놀러갔다가 우연히 알게되서 가게되었는데

여기는 애플사이도를 제조하는 양조장이 있다고 하더라구용

그리고 스몰웨딩도 하는지 야외를 엄청 이쁘게 꾸며놓으셨어용

밤에는 전구에 불도 들어오고 하면 너무이쁘겠다 생각했음!!

굳굳 사람도 많더라구용^^

여긴 왠지 신부가 걸어들어오는 버진로드 같은 느낌적인느낌 이쁘죵???너무 잘해놓은듯

나의 로망이었는데…...

 

야외 테라스도 미친분위기뿜뿜~!!!

비온뒤라 조금 습해서 실내로 들어갔는데

밖에 앉아서 먹길 추천드립니당~~!!!

저흰 요자리에 앉았어요

쇼파 쿠션감이 아주 굳굳

잘수도 있다능..

(너무 TMI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이층에 테이블이랑 좌석인데

통창이….그냥 다했어요…

통창이 진짜 와 ~~ 이 말밖에 안나와용

 

ㅋㅋㅋㅋㅋ급으로 찾은 카페치고는 퀄리티가 굳굳….

이건 메뉴판인데 음료며 음식이며 다 사과로 만든 애플천국이었어용

(메뉴판은 다 찍지못함 )

저흰 분명 밥을 먹고왓는데도 불구하고………

식사를……………

뭘 시켰길래 6만원이 나왓는지 모르겟지만 일단 주문ㅋㅋㅋㅋㅋㅋ밥배 따로 디저트 배따로 이거 맞죠???

저희는 후식으로 커피가 있는지 모르고 마시지 못햇는뎅

방문하시는 분들은 식사류를 시키시면 직원분께 한번 물어보세용

미리 알려주시면 더 좋았을텐데……커피가 땡겻는데 사과 스무디만 먹엇어용 ㅜㅜ...

다들 먹기전에 인증샷 찍어야져

배고프지만 사진먼저....이거 국룰인가용???.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 하게 나왓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는건ㅋ오분컷이었다는 사실…

음식도 괜찮았던거 같아용

뭔가 건강식같은데 맛있는맛이었다랄까..?

여기카페는 군데군데 포토존을 많이 만들어 놓으신거 같은 느낌이있었어용

1층 2층 3층루프탑까지 조금씩 다른느낌인데 다 이뻣어요

거창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가보길 추천^^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이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