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생일선물 2번째 입니다.
다음달에 마라톤을준비하고 있는 남편이 뛸때 심심했는가 몇주를 고민하다가 필요하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사실은 제 에어팟이 탐났었던거 같아요.
색상은 올리브,퍼플, 그라파이터, 화이트,블랙 5가지가 있습니다. 삼성온라인스토어에서는 109,000원에 판매 하더라구요 최저가인 쇼핑몰에는 거의 다 품절이었어서 찾아보다 롯데몰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88,000원이었고 편의점택배수령으로 주문했어요
다른색상에 비해 화이트가 조금 더비쌌습니다. 다른색상보다 깔끔해보이긴 했습니다.
빨리 받고싶어서 편의점 수령으로 선택했었는데 추석연휴가 있어서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 버즈하나당 5g으로 갤럭시 버즈2는 가장 작고 가벼운 무선 이어폰이라고 합니다.
사각충전케이스의 외부는 흰색이지만, 버즈자체와 케이스 내부는 블랙,올리브,라벤더,화이트 이렇게 4가지중
선택할수있다고 합니다.
남편은 무조건 화이트라고 해서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충전선 하나랑 이어폰 앞에 끼우는 실리콘이어팁 이렇게만 있습니다.
버즈2는 생활방수정도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 휴대폰하고 연결해보겠습니다. 남편폰은 갤럭시 s21울트라를 사용하고 있어서 블루투스를 켜서 버즈옆에 가까이 가니 바로 인식을 하고 연결을 할수있는 창 이뜨더라구요. 연결은 아주 쉽게 했습니다.
남편이 버즈2를 사용해보고 신기하다고 한 기능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라고 합니다. 98%까지 외부노이즈를 차단할수 있다고하네요 그래서 제가 이야기하고 있을때 이 기능을 사용했는지 대답을 하지 않더라구요,,,,,
배터리는 버즈2를 단독으로 사용했을때 5시간 충전케이스와 같이 사용하면 최대 20시간 까지 사용가능하니
배터리 걱정은 할필요 없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버즈2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