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휴대하기 좋은 여행용 전기포트 도무스 접이식폴딩포트

반응형

한국인이라면 해외여행갈때 필수로 챙기는 컵라면...

저도 혹시나 음식이 입에 안맞을까 항상 비상식량으로 챙겨가는거 같아요

대부분 객실내 커피포트를 사용해도 되지만 

아무래도 다수의 사람들이 사용하다보니 조금은 위생적이지 않을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어서 휴대용커피포트를 챙겨 다니기 시작했어요

 

도무스 폴딩포트 플러스 0.6

품번 : DK-F600HK
용량 : 600ml
사이즈 : 접었을대 144*80mm/ 폈을때 144*180mm

 

구성품은 설명서, 보관주머니, 분리형 전원코드로 아주 심플

포트는 접혀있는 상태로 주머니에 담겨오는데 너무 아담하고 귀엽더라구요

사용하지 않을때도 수납하기 좋은 사이즈라 좋아요

 

 

쫙 폈을때의 크기인데요

본체를 펼칠대는 본체아래 바닥부분홀더와 상단을 잡고 당기면 쉽게 펴집니다

당길때 뚜껑만 잡고 펼려고 하면 펴지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바닥면은 고무처리가 되어있어서 세워놨을때

미끄럽지나 그렇지 않았어요

 

 

손잡이 부분 폈을때와 접을때 잠금푸는법

뚜껑사이에 손잡이를 꺼내서 그대로 쭉 내려주면 자동으로 고정이되고

다시올릴때는 고정되어있는 버튼을 내리면서 올려주면 손잡이가 다시 접힙니다

 

 

휴대용이라 용량이 큰편은 아니에요 Max는 0.6L에요

작은신라면컵 기준으로 두개정도 받을수있는 물양이었어요

 

 

물론 바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저는 첫사용전에 물에 식초를 살짝넣어서 한번끓이고 

버린다음 헹궈내주고 사용했어요

깨끗하게 배송되기는 했지만 세척을 한번 하고 사용하는게

더 깨끗하겠죠?

 

 

제가 가지고 있는 텀블러중에 큰용량텀블러와 크기가 비슷했던거 같아요

너무 크지도 않고 아담하니 딱좋아요

여행갈때도 좋지만 캠핑용으로 휴대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이제 물 가득채워서 중간버튼 누르고 물끓을때까지 기다리면 되요

물이 끓으면 실리콘부분이 많이 뜨거워져서 그쪽을 직접적으로

잡지는 않는게 좋을거 같아요

손잡이부분이나 플라스틱위주로 잡으시길!

 

 

꽉채워서 끓을때까지는 3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여행직전까지 고민했었는데 아주 잘산 아이템중 하나에요

휴대하기도 좋고 무게감도 무겁지 않아서 부담없고

용량이 작긴하나 저는 그렇게 대용량으로 쓸일이 없었기 때문 불편하지 않았어요

아기데리고 놀러가실때 분유포트로도 사용하기좋을거같고

여행,캠핑용으로도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