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하동맛집] 숭어코스요리 숭어회 선창횟집 솔직후기!!

반응형
반응형

 

하동에는 생애 처음 여행을 떠나봅니다

진짜 급으로 갈래?가자 오케이 하고 출발한 하동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은 즉흥이져

어디갈까가 아니고 뭐먹으러 갈까가 먼저인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선창횟집이란 곳에 다녀왔습니다.

매주 월요일휴무이고

브레이크타임은 오후3시반~5시이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여기는 테라스 공간이 두자리 뿐인데요

🌟만약 주말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기전에 예약해놓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두시간 간격으로 예약을 받으셔서 예약없이 저녁시간에 가시면 테라스자리를 놓칠수도 있습니다.

 

 

하동에 도착해보니

여긴 거의 가수 동원이의 흔적뿐이네요

신기합니다.

 

저희는 5시예약을 하고갔었눈데

마침 딱 노을이.......캬아 굿굿 입니다.

원래는 비닐가림막(?)이 없었던거 같은데

바람불고 추웠었는지 요렇게 바람막음용으로

설치해두셨더라구요~! 옷두껍게 입어야되요.

 

 

 

하동선창횟집 메뉴는 온통 숭어에요~~~~~!

저희는 숭어 코스요리 2인을 주문했어요

둘이서 오만원이라니 가격도 완전 저렴하지 않나요......???혜자입니다.

 

 

내부는 카페도 같이 운영하시는 거 같았는데

내부엔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손님은생각보다 많이없어요.

 

 

주문하고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이날 날씨도 넘 좋구

즉흥여행이라 그런가 흥이넘침.....하동 굿굿 노을 굿 좋습니다.

 

 

주문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기본 상차림을 차려주십니다

아니 사장님 너무 많이주시는거 아닌가 하는데

계속계속나옵니다.

 

 

 

배고픈 오빠 바로 먹으려다가

저한테 제지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만 잠시만!!!!!

한컷만한컷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전엔 촬칵촬칵~^^

배를 좀 채우시고 나니 이제야 찍어줄까(?)

하고 카메라드심

하지만 그가찍은 사진은 쓸말한게 아무것도 없었다고 한다....

사진좀 가르쳐야겟어요.....

 

 

 

사이드메뉴를 냠냠하다보면

또 금방 회가 나와요

회도 엄청 많네요..

사장님 남는거 있으신가....?

둘이서 욕심 부리면 안될듯 해요,,,

 

먹고있는데도 계속 나와요

회-구이-회무침-전-튀김-마지막 미역국

까지 마무리해주신답니다

5만원이 아깝지 않은 코스였어요

둘이서 5만원이니 오히려 가성비 좋지 않나 생각이듬

소주가 쭉쭉 들어가요~

 

배도 부르고 술도 맛있고

하늘도 이쁘고

(취했나봄.....)

저의 개인적인 리뷰를 남긴다면

가성비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좋아요

조용하고 고즈넉한 느낌이에요

주변엔 아무것도 없어서 2차를 가실수는 없을거 같아요

여기서 다 먹고 숙소로 가셔야 될거 같아요

(저희는 편의점에서 먹을거 사서 숙소갓어용^^)

그리고 택시는 거의 없고 대리는 잡힌다고 해요

저희숙소는 그리 멀지않은 곳이라

대리비 10000-12000원 정도

아 그리고 근처에 짚라인 타는곳도 있으니 한번 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