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포항 한옥 독채펜션 자쿠지가 있는 서연당

반응형

 

서연당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봉화길51번길 16-7
전화 : 0507-1415-8023
입실 15:00 퇴실 11:00

주차는 골목입구 공터에 주차가능한데 자리가 좁고 2대정도 주차가능합니다
차량이 2대이상이시면 근처 방석보건소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면되요
체크인은 비대면이라 사장님께서 입실전날 문자로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서연당은 본채와 아래채 두곳이 있어요
본채는 침실공간 아래채는 부엌과 자쿠지가 있는 공간인데요
침실과 부엌이 분리되어 있으니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독채이기 때문에 저희만 이용해서 편하게 쓸수 있답니다
 

 

여기는 본채의 침실공간
저희는 네명이어서 인원추가하고 추가로 토퍼와 이불을 받았어요
해가 잘 들어오는 편이라 따뜻하고 침대앞에 큰 창이있어서 개방감도 있고 좋았어요
아침에 햇빛에 강제기상해야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주변이 모두 주택이고 시골쪽이라 조용해서
스피커노래 틀어놓고 쇼파에서 멍때리면
그게 힐링이지요!
 

 

여기는 아래채 주방공간인데
들어가자마자 다들....우와...
너무 예쁜공간이었어요
조리공간 바로 뒤에 식탁도 있어서 요리해서
바로 먹을 수있고 동선도 편했어요
 

 
접시나 식기류들도 넉넉하게 있어서
일회용을 사오지 않으셔도 충분히 쓸수있을거 같아요
전자레인지, 커피포트도 있어서 아주 잘 쓰고 왔디요
 

 

냄비랑 프라이팬도 있어요

 

장보고 정리하느라 조금 허기져서
짜파게티와 대패 and 묵은지조합
역시 라면은 밖에서 먹어야 진리인거 같아요
 

 

그리고 야외마당도 너무 감성있게 잘 꾸며놓으셨어요
날씨가 조금 더 따뜻했더라면 마당에 있는 테이블에서 커피마시기
딱 좋을거 같아요
 

 

본채와 아래채사이에는 불멍과 바베큐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캠핑테이블이랑 의자도 있어서 저녁엔 캠핑느낌으로
불멍하려구요!
 

 

저녁엔 은은하게 조명도 들어오고 트리도 있어서
연말분위기 제대로 나는거 같아요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친구들끼리도 좋고 가족들끼리 와도
너무 괜찮을 거 같아요!

 

장작도 넉넉하게 주셔서 밖에서 간단하게 맥주마시면서
불멍하니까 너무 좋았다는..
감자,고구마 호일에 싸서 구워먹었는데
이건 필수로....먹어야할거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마무리로 자기전에 자쿠지 이용까지 하면 퍼펙트..
자쿠지에 물받는데 시간이 꽤 걸려서 저녁드실때쯤 물틀어놓고 저녁먹고
딱 들어가면 추웠던 몸이 사르르...녹는답니다
전용입욕제도 있어서 꼭 이용해보고 오셔요!
신상숙소라 후기가 많지 않았지만 너무 완벽하고 예뻤던 숙소중 하나였던 곳이에요
포항 영덕여행 오신다면 매.우.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