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포항 오션뷰 카페 ,화진해수욕장근처 브런치가맛있는 카페1703

반응형

카페1703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3290
전화 : 0507-1353-5836
영업시간 : 10:00-18:00

포항에서의 짧은여행

숙소 퇴실하고 근처에 있는 카페1703에 다녀왔어요

영덕쪽에 정말 예쁜카페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바다가 잘 보였던 곳이였어요

 

 

파란색지붕이 눈에 띄는곳이었고

주차는 바다마루펜션옆쪽에 주차를 하시면되요

펜션과 카페를 같이 운영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카페입구쪽으로 걸어가니 넓은 바다가 딱!

약간 제주도 온 느낌도 나고 휴양지에 놀러온거 처럼 청량한느낌이었던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야외자리 앉지 못했던거 아쉽네요ㅠㅠ

 

 

내부는 근처 대형카페처럼 넓은건 아니지만

오히려 조용하니 좋았던거 같아요

카페안에들어와도 바다가 잘 보이기 때문에 겨울바다도

실컷 보고 갈수 있겠어요

그리고 애견동반도 가능해서 강아지들과 올수있다는 장점!

날씨좋은날은 꼭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파도소리들으면서 커피마셔야 할거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됩니다

간단히 브런치도 먹어보고 싶어서 브런치세트와 음료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음료가격대가 있는편이긴했어요

그리고 식사메뉴는 빠네,함바그세트,페퍼로니피자등도 있어서 간단히

점심먹으러 오기에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외에도 초코크로플, 크레페, 딸기케이크등 디저트메뉴도 많아서

식사and후식까지 다 먹고 갈 수있겠어요

저희는 주말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했던지라 시끄럽지도 않고

여유있게 먹고 나올 수있었어요

 

 

카페1703의 브런치세트

구성은 핫케이크,계란,소시지,베이컨,감자튀김정도로 나오고

세트에 음료는 커피나 에이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아침든든하게 먹고와서 또 브런치까지 순삭해버렸....네요

추가로 시킨 커피도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야외테이블이 있는곳 옆으로는 산책로가 연결되어 있어요

바닷가쪽으로 내려갈 수도 있고 

화진해수욕장까지 걸어갈 수 있어서 카페에서 다드시고

간단하게 산책하고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바다가 너무 깨끗해서 물에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제가 왔던 포항 오션뷰카페중에는 정말1등이지 않을까싶어요

바다도 정말 시원하게 보이고 카페분위기도 예쁘고

힐링가득하고 가는 하루가 되었네요

영덕여행오시는 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