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속초여행-등대해수욕장 포장마차거리 말자네포차

반응형

강원도에는 좋은곳이 너무 많지만 

경상도인에게 너무 멀고도 먼 곳인거 같아요....^^

이번엔 큰맘먹고 2박3일여행으로 왔는데요

그중에 저희에게 간택된 곳은 속초입니다

속초여행 1일차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숙소근처 포차거리가 있다고 해서

찾아왔어요

제가 있던 숙소는 등대해수욕장근처라 도보로도 갈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말자네 포차

주소: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113
전화 : 0507-1472-7030
영업시간 : 월-금 16:00-01:00 , 토-일 16:00-02:00, 매주화요일휴무

 

주차는 해변가에 주차할수있는 공간이 있긴한데

주말엔 차가 꽤 많은편이라 주차하기 힘들수도 있을거 같아요

숙소에서 멀지않다면 택시타고 이동해도 좋을거 같아요

바다 앞 포차라니...너무 좋네요

여름엔 테이블도 밖으로 꺼내놓으셔서 바다 보면서 한잔하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내부는 1층과 2층공간이 있는데요

2층은 조금 조용한편이긴 한데 답답한 느낌이었어서

1층으로 자리잡았어요

6시쯤갔었는데도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조금만 더 늦었으면 웨이팅해야할수도 있었을거 같아요

그리고 가게내부에 화장실이 없어서 밖에있는 공용화장실을 이용해야한다는게

조금 아쉽긴 했어요

 

 

주문은 테블릿으로 주문하면 되는데요

메뉴는 모듬해산물, 모듬회, 골뱅이무침,가자미회무침,

생성조림,가자미조림, 대구매운탕, 홍게탕처럼 (조림,탕,찌개) 메뉴도 있고

생선구이 , 가리비구이, 양미리구이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저는 오늘 회에 소주한잔하려고 모듬회로 주문했답니다

 

 

저희는 국내여행을 다닐때 그 지역에만 있는 소주를 꼭 먹어보곤 하는데요

동해와 맑은강원이 강원도 소주인거 같아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제가 먹던거 보다는 조금 더 알콜이 쏀 느낌!

 

 

기본반찬은 깍두기, 양파절임, 어묵볶음,미역무침이

나오는데 반찬은 조금씩 바뀌는거 같아요

저의 원픽은 미역무침!!

짭조름하니 너무 맛있어서 먹고 또 리필!!

 

 

운좋게 바다가 조금 보이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눈이 잔뜩 쌓여있는 해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경상도쪽은 이렇게 눈이 오는 일이 잘없다보니 눈덮인바다를 보는게

되게 신기하기도 하고 운치있었어요

아마 강원도분들은 지겹겠죠..?ㅋㅋㅋㅋㅋㅋ

 

주문한 모듬회 (5,0)

회,세꼬시,전복회,가리비회구성으로 나오는데요

가격에 비해 푸짐한양은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은 구성이었어요

혹시 두분이상이시라면 사이드메뉴를 꼭 시키셔야할거같아요

그리고 다른테이블을 보니 탕을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인기메뉴가 따로 있었나봐요

 

 

조끔 모자란느낌이 있어서 

추가로 양미리구이도 주문해봤습니다

석쇠에 구워져 나오는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회보다 더 맛있게 먹었다는....^^

 

 

속초여행 오신다면 꼭 등대해수욕장 포차거리와보세요
나름 낭만있는 분위기랍니다

바다 바로 앞이라 좋고 

카페,음식점도 있기때문에 저녁이 아니더라도 방문하기 좋을거 같아요

저녁엔 포차거리에서 한잔까지 완벽한 코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