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속초대형카페 울산바위뷰가 멋진 카페 긷

반응형

 

속초 오기전 엄청난 폭설이 내려서 걱정했지만

다행히 제가 와있는 동안에는 눈이 거의 오지않았어요

덕분에 눈내린 예쁜 속초의 모습만 볼 수 있었지요

 

 

카페 긷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원암학사평길60
전화 : 0507-1362-4043
영업시간 : 11:00-18:00

외관이 미술관처럼 너무 웅장하고 멋있었던거 같아요

 

카페입구에 계단이 있는데 2층이 따로있진 않고

포토존으로 이용되는? 곳인거 같아요

다들 2층도 있나하고 올라가셨다가 내려오시더라구요

 

 

카페주차장은 넓은편이라 

주차는 편하게 했지만 생각보다 내부공간이 넓지않아서

주말에는 주차보다 자리전쟁이 엄청날거 같아요

입구는 약간 미로처럼 꼬불꼬불길을 따라서 들어가야해요

 

 

출입문이 정말 무겁고 커요..^^

큰문을 열고 들어가면 멋진내부공간이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카페내부가 넓진 않더라구요

물론 카페에서 보는 설경은 너무 멋졌지만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말소리가 울려서 더 시끄럽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커피한잔 마시고 가야겠죠

음료가격대가 대부분 7.000원 넘었던거 같아요

어째서인지 밥보다 커피가 점점 더 비싸지는거 같네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피오라떼로 주문했어요

 

 

베이커리종류도 많았어요

크루아상,소금빵,스콘,마카롱,타르트,케이크,프레즐,

파운드등 엄청 많은 종류가 있었어요

안먹고 돌아가기엔 너무 향기로웠던 너...ㅋㅋㅋㅋ

앙버터프레즐 하나만 먹어도 되겠죠...?

 

 

안쪽에 빈자리가 있긴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으니 조금 답답한거 같아서

밖으로 나왔어요

생각보다 따뜻한 속초날씨에 야외테이블에도

손님들이 많이계셨어요

오히려 밖에서 보는 울산바위,설악산뷰가 더 가까이서 보는느낌이라

좋았어요

 

 

해가 뜨긴하는데 중간중간 눈도 오고해서

날씨가 완전 오락가락이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눈은 예뻤네

 

 

피오라떼(8,300) 아메리카노(6,500)

커피는 그냥 무난하고 깔끔한맛이었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멋진 뷰값이라고 생각해야겠지요

피오라떼는 크림이 많아서 조금 많이 달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기대 별로 안했던 앙버터프레즐 !

앙버터가 사실 첫 한입이 맛있지만

느끼해서 금방 물리는데 여기는 좀 달랐어요

위에 소금이 뿌려져 나와서 물리지않고 단짠조합이 완전 미쳤어요

버터느끼함이 올라오기전에 소금이 딱 잡아준다해야하나..?

너무 맛있었어요

 

 

 

주말에는 아무래도 많은손님들로

조용하게 즐기다 올수는 없지만

경치가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

속초에 오시면 바다뷰카페도 좋지만 "긷"도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