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산맛집]수변최고돼지국밥 솔직후기~!!!

반응형

오랜만에 오빠랑 데이트 하러 부산에 왔습니당^^

전날 과음(?)하고 저희는

뭘로 해장할까하다가 국밥을 선택했습니당^^고고~~!

반응형

 

근처에 가자 해서 찾아갔는데

테이블링어플로 웨이팅 까지 하는 맛집핫플이었더라구요?

주차는 바로앞에 공영주차장도 있고해서

불편하지않았구요

다행히 저흰 2분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했어요

들어가고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몰려왓어용~~!

조금 늦었음 완전 오래 기다릴뻔,,,,,

 

가게안은 이미만석...

사람이 너무 많아 당황스러웠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굳~~!!맛집 포스

 

메뉴는 요렇습니다

저희는 고기국밥 섞어국밥

그리고 맛보기 수육시켰는데 순대도 먹어보고싶어서

반반 섞어달리고 하니

그렇게 해주셨어요

두개다 맛보고싶으신뷴들은

반반 섞어달라구 해주세요!~~!

 

가게 벽면에는 연예인들과 스포츠선수들이

다녀가신 흔적들이 엄청 많았어요

아 우리가 제대로 찾아왔구나 했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겉절이 깍두기 양파 마늘고추 부추 요렇게 주셨어요

모자라신 분들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당^^~~

짜잔🖐

엄청 빨리 나와요

근데요...사장님 국밥에 고기가 넘 많은거 아니에요

거의 고기반 국물반 이었어요

다먹을때까지 고기가 남아있었다는.....완국실패...햇어용

부추 넣고 쉣키쉣키

ㅋㅋㅋㅋㅋㅋ

하 속풀리네여..............

다시 봐도 침샘폭발 츄릅츄릅

국물이 진하고 담백하고 다했어요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국밥 먹은거 같네요

사실 사이드를 시키지 말걸 그랬어요

너무 배불러요....

국밥하나로도 충분히 배가 찢어질만큼 드실수있을거 같아요

(사장님이 이글을 싫어하시겠죠?????)

하지만 두분이서 가신다면 국밥만 시켜드시길

너무너무너무 배불렀어요

맛있어서 완샷 하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못하고 왓네요

부산 놀러오셔서 술드시고 해장하실분들

완전 추천드려요

다음에 부산가면 또 가고싶네용~!!

지점도 여러군데라 가까운곳으로 찾아보시고 꼭 한번 가보시길

제돈 주고 먹은 솔직후기이구요

잘먹고 갑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