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추천 크라운샌드

반응형

 

저는 고양이집사로 살아간지 어언 8년차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두마리의 집사로 잘 살아가고 있지요

고양이를 키울때 여러가지 중요한것들이 있지만 그중하나가 고양이모래를

고르는일이지 않을까 싶어요

모래도 엄청난 브랜드와 종류들이 있어서 고르기가 어려웠는데요

저희집 고양이들은 벤토나이트 모래를 좀 더 잘 사용하는거 같아서 벤토나이트위주로 사용해봤던거 같아요

 

 

모래가 좋지 않으면 발바닥젤리에 좋지않다는 말도 많아서

신중하게 이것저것 사용해봤던거 같아요

크라운모래는 딱히 광고글도 없어서 아는사람만 쓰고 있는 모래인거 같아요

광고하는 모래들도 많이 사용해봤지만

먼지날림이나 응고력이 떨어지는 것들도 많았는데

크라운모래는 그중에서도 가성비 좋고 먼지날림도 없었던 것중 하나였어요

 

 

 

그리고 가성비가 좋은거도 덤인거 같아요

자체공장이 있어 유통마진비용을 절감시키는 덕분에

가격이 유지되고 있다고해요

제가 사용한지도 2년이 넘어가는거 같은데요

처음엔 손잡이가 있었는데 현재는 리뉴얼되어서 손잡이 부분이 없어졌답니다

 

 

사진에 있는 고양이가 반가운건지

냄새도 맡고 열심히 구경하시는 영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기심이 많은 스타일이에요

 

 

모래를 펼쳐보면 모래들 사이에 주황색 볼같은것들이

들어가있는데요

저 볼은 천연황토 세라믹볼이라고 해요

황토가 들어가있는 벤토나이트는 처음인거 같아요

 

품질좋은 벤토나이트로 저희냥이들 발바닥젤리를 보호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향은 무향이라 오히려 좋아요

향이 첨가되어있는 모래들이 생각보다 아이들배변과 섞이면

오히려 더 좋지 않은 향이 나더라구요

 

 

 

모래를 부을때도 큰 먼지날림이 없었어요

작은화장실을 사용하신다면 반봉지보다 조금더 부으면 맞으시고

큰화장실을 사용하신다면 한봉지 다 부으시면 딱 맞으실 거에요

 

 

입자가 고와서 맛동산과 감자캐기고 아주 수월해요

응고력이 좋아서 단단하고 빠르게 굳는편이고

부서짐도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그새 한덩이 투척)

 

 

먼지날림도 거의없는편에다가

응고력도 좋고 무엇보다 가성비까지 좋은

크라운샌드 모래!

저도 오래써보고 추천드리는거라 사용해보시면

우리 냥냥이들께서 만족하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