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뜨끈한 칼국수가 맛있는 하양맛집 현풍닭칼국수

반응형

추워지면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

가벼운 등산하고 오늘 점심메뉴로 고른건 닭칼국수 입니다

나는 쏠로에서 영수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오랜만에 저도 먹어보려고

다녀왔지요

 

 

현풍닭칼국수 하양점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110
영업시간 : 11:00-21:00
전화 : 053-857-2200

주차는 매장옆에 공간이있긴한데 좁고 협소해서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내부는 꽤 넓고 쾌적했어요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서 점심시간 지나서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처럼 추워지는 날씨에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

 

 

테이블은 12개정도 있고 각 테이블옆에는

휴지통이 있는데 이점이 아주 좋았어요

식당에서 밥먹다보면 휴지나 쓰레기를 테이블에 올려두기도 하는데

저는 바로바로 치우는게 좋아서

별거 아니지만 휴지통이 각 테이블 마다 있으니 좋더라구요

 

 

저는 항상 닭칼국수를 배달 주문해서 많이 먹었는데

삼계칼국수,닭곰탕, 김치말이냉국수,멸치국수등

다른 메뉴들도 많더라구요

사이드로는 수육과 만두가 있답니다

 

 

주문은 닭칼국수 2개와 사이드 갈비만두까지 주문

운동하고 왔더니 배가 너무 고팠어요..

한그릇 뚝딱 할 수 있을 거 같은 꼬르륵 소리

현풍닭칼국수 면은 모두 발효면이라고 하는데요

천연발효해서 오랜시간 저온숙성을 해서 만들기 때문에

소화가 잘 된다고 합니다!

 

추가 그릇이나 가위는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되요 

김치나 단무지도 셀프코너에서 리필가능

 

 

기본반찬은 김치랑 단무지뿐인데

김치가 맛있어요!

겉절이 같은데 아삭아삭하고

살짝 매콤한편인데 칼국수랑 정말 잘 어울려요

맵찔이긴 하지만 김치가 맵기만한게 아니라 맛있어서

먹다보면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주문한 닭칼국수(11,000)와 갈비만두 ( 5,000)

갈비만두는 피가 되게 얇고 속이 꽉꽉 차있어요

닭칼국수는 닭고기를 찢어서 고명처럼 올려져 나오고

육수가 조금 걸쭉한편이에요

들깨가루도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진한육수가 맛있어요

뜨끈하니 몸이 풀리는 느낌이에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1.5인분정도!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는 닭칼국수였답니다

추운날, 비오는날 뜨끈한 국물 드시러 출동하십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