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해브아워 다운타운, 눈내리는 동성로카페 HAVEHOUR

반응형

벌써 2023년도 끝나간다니..

크리스마스가 한달도 채 남지 않았다니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연말이다보니 동성로 거리도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였는데요

그중에서 요즘 눈내리는  카페로 유명한 해브아워에 방문했어요

 

 

해브아워 다운타운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2길 50-11 1,2층
전화 : 0507-1400-8401
영업시간 : 12 :00-22:00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동성로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요

눈이 내리는 시간은 정시마다 10분씩 내리는데요

오픈시간이 12시라 오픈때는 12:30부터 눈이내리고 그외에는

모두 정시에 10분정도 눈을 뿌려준답니다

 

 

주말이다보니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해브아워는 1층 ,2층 ,루프탑까지 3층까지 이용이 가능하구요

테라스공간도 있고 매장자체가 넓었어요

야외좌석은 반려동물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녁시간이다 보니 베이커리종류는 대부분 솔드아웃 ㅠㅠ..

베이커리맛집답게... 텅텅빈...빵들 

크로플맛집이라고 했는데 다음기회에 먹어봐야겠어요

 

 

2층은 테이블이 많긴한데

테이블끼리 많이 붙어있는 편이라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어요

다들 자리 맡아두시고 트리구경하러 가셨는지 자리에 짐만 덩그러니 있더라구요

^^

 

 

카페앞도 큰트리가 있고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 많아서

친구들끼리 오면 사진100장 가능..

눈내리는 모습은 낮시간대보다 저녁이 좀 더 이쁘다고 해서

저도 저녁쯤 방문했는데요

눈나오는 시간이 되면 루프탑에 어마무시한 줄이 있답니다...하하

 

 

루프탑에도 많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난로도 켜져있어서 많이 춥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큰트리도 있지만 작은트리와 거울도 있어서 사진찍으려고

정말 많은분들이 올라오셨어요

 

 

해브아워의 인기 포토존 대형트리!

눈내리기 전에도 충분히 예뻤어요

밤에는 조명까지 더해져서 더 이쁜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정시!!

 

 

 

인공눈이긴 하지만 대구에는 눈이 잘 오는편이 아니라

오랜만에 눈보고 괜히 신나더라구요

 

 

 

트리에 눈까지 오니 연말느낌이 제대로 나는거 같았어요

진짜 크리스마스에도 눈이 왔으면?^^

10분정도 내리는데 생각보다 금방 끝나는 느낌

대구에 눈오는 트리를 볼 수있는 해브아워

동성로에 있는 카페 중 대형카페이기도 해서

자리도 많고 넓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여성분들 마음저격한 컨셉도 아주 잘 잡으신 거 같아요

방문하실계획이시라면 낮보다는 분위기가 좀 더 좋은 저녁시간대에 가시길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