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침산동 막창맛집 찬앤찬 웨이팅후기

반응형

대구막창하면 요즘 1등은 막창맛집 찬앤찬!

주말에 왔다가 너무 많은 웨이팅으로 한번포기했다가

평일에 재방문했어요

 

 

찬앤찬막창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남로8
전화 : 053-201-3777
영업시간 : 17:00-24:00 ( 일요일 휴무)

주차는 매장앞에 7대정도 주차할수있는 공간이 있긴하지만

거의만차이기때문에 근처유료주차장이나 골목주차를 하셔야 할거에요ㅠㅠ

저희도 오픈10분전에 갔었는데도 만차더라구요

오픈전부터 이미 웨이팅순번이 어마어마했어요

첫타임을 놓치면 기본1시간은 기다려야할거 같아요

 

 

기나긴 기다림끝에 드디어입장!

저희앞에서 딱 끊기는 바람에 거의 1시간은 기다리는거 같아요

매장앞에 웨이팅 대기하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안쪽에서 따뜻하게 대기하시면 됩니다

막창 먹기가 이렇게 힘든거였다니..

 

 

메뉴는 생막창, 생삼겹, 소갈비살, 왕갈비 이렇게 4가지종류가 있는데요

제일 인기메뉴는 생막창이에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은편이랍니다

삼겹살은 1인분기준 150g , 막창은 200g 으로 꽤 많은 양인데도 

12,000원이랍니다

저희는 삼겹2, 막창2 이렇게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오뎅탕, 양파절임, 겉절이와 각종야채들이 나오는데요

모자란야채와 반찬은 셀프바로 이용하시면됩니다

쌈야채들은 셀프바에서 가지고 와야해요

 

 

고기는 초벌이 되서 나오기때문에

살짝만 더 구워드시면되요

삼겹살2인분인데도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기다리는시간은 조금 길었지만 음식은 정말 빠르게 나와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삼겹살에 싸먹을 쌈들을 가지러 셀프바에 왔는데요

야채도 종류가 정말 많아요

당귀, 청경채, 쌈배추등 고깃집에 잘 주지않는 야채들도 있더라구요

셀프바도 엄청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었어요

 

 

막창은 키위와 파인애플로 숙성,염지후 특제소스로 초벌해서 나오는데요

대창처럼 엄청 통통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막창은 일단 제가 먹어본 막창중에 1등으로 부드러웠어요

야들야들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땡초와파가 들어간 막장에 푹찍어서 먹으면 기다렸던 고생이 싹 사라진달까?

정말 대창처럼 속이 꽉차있는 느낌에다가 암튼 맛있어요....!

 

 

삼겹살도 다른집보다 확실히 부드러운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아마 과일로 숙성하는 과정에서 부드러워지는거 같아요

살코기파인 저에게는 조금 기름진느낌이긴 했지만 같이나오는 파구이와 

곁들여 먹으면 찰떡궁합!

 

 

후식 된장찌개도 필수죠

조금 느끼해진 입을 개운하게 쏵!

고기양이 꽤 많아서 다 못먹었어요.....

 

막창을 이렇게 기다려서 먹은건 처음이지만 

충분히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삽겹살보다는 막창이 정말 1등1등!!

주말에 왔을때는 정말 어마어마한 웨이팅이었는데

요즘은 평일도 웨이팅이 꽤나 많은거 같아요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조금일찍가셔서 첫타임에 먹는게 제일 현명한선택!

대구1등막창이라는 타이틀이 잘 어울렸던 저의 맛집이었던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