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수성구 고모역카페 , 핸드드립커피가 맛있는 룰리커피

반응형

요즘 정말 제가 자주가는 룰리커피

대구에 계신분들은 다 아시는 고모역 핫플 카페!

 

룰리커피

주소 : 대구 수성구 고모로188
전화 : 0507-1397-4669
영업시간 : 10:00-23:00

고모역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수성구 대형카페에요

워낙 요즘 핫플카페라...손님이 많더라구요

위치가 애매해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긴 어려울거 같아요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맘에드네요!

요즘 어딜가나 주차전쟁인데... 주차장 자리많은게 쵝오

 

 

주말이라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내부는 엄청 넓고 층고도 높은편입니다

소파좌석도 많고 가운데 큰 테이블도 있어서

가족분들 같이도 많이오시고 결혼식 끝나고 커피한잔하러도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룰리커피에 자주 오게 되는 점 중 하나가 원두가 정말 다양하다는 점이에요

저는 커피를 찐으로 좋아하는편인데요

카페가서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차이가 없을 거 같지만

정말 가는곳마다 맛이 다 다르답니다

여기오면 내 취향으로 골라서 먹을 수 있으니까 좋은거 같아요

 

 

원두도 따로 구매할 수 있고

향도 다 맡아보고 고르실 수 있어요

향을 맡아보고 원하는 걸로 픽해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워낙 원두가 유명한곳이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원두 이외에도 콜드브루를 캔, 보틀 두가지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캔은 캠핑갈때 가볍게 하나챙겨가서 의자에 앉아서 한잔하면 먹기 너무 편하고

좋을 거 같아요!

커피주문해서 드셔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꼭 하나 구매해서 가셔요!

저는 두개나 쟁였답니다..

 

 

메뉴가 아무래도 커피위주라 커피 못드시는 분들에게 조금 선택지가 없을 순 있을 거 같아요

하지만 룰리커피하면 또 아이스크림도 유명하니까 커피대신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드립커피 인도네시아 만델링과 에티오피아로 두잔 주문했어요

디저트는 많은편은 아닌데 바게트+스프레트 조합이 유명한편이에요

스프레드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껏 고르셔서 드셔보심 좋을 거 같아요

 

 

건물 밖에도 테이블이 많아서

날씨좋은날은 밖에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드시는게 더 좋아요

시끄러운 동네가 아니라서 조용하고 한적한편이에요

 

 

제가 주문한 커피는 산미가 조금 있는 에티오피아와 진한원두인 인도네시아 안델링인데요

산미있는걸 별로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에티오피아 원두는 꽤 괜찮았어요

그리고 인도네시아 안델링은 정말 진~한 느낌

제가 진한커피를 선호하는편이라 직원분께 추천받아 주문했는데

성공적!

커피 향도 좋고 맛있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으니 커피아이스크림으로 주문해서도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