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삼덕동 판초밥맛집 혼키스시

반응형

회+해산물 없이 못사는

바다러버 1인이에요!

스시도 맛있는 곳 찾아가는 거 좋아하는데

솔직히 가성비 좋은 곳은 잘 없었어요

비싼곳이 확실히 퀄리티도 좋고 맛있었는데

오늘은 삼덕동에 아주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좋은곳을 찾아버렸지뭐에요

 

 

혼키스시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445길26-18
전화 : 010-7221-6209
영업시간 : 11:30-20:30 브레이크타임(15:00-16:30)

 

 

위치는 동성로,경대병원에서도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은 위치였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자차로 오시게 되면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골목엔 거의 지정주차자리라서 주차가 어렵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조금 웨이팅이 있긴했는데 그래도 10분내외로

들어갔었어요

 

 

내부는 아담하고 대부분 바 형태의 자리가 많아요

2인위주의 테이블이 많아 데이트로 오기에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바테이블에서는 스시만드는거도 바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희자리는 구석자리라 잘 안보였지만..^^

 

 

오픈키친이고 다찌좌석이다 보니

약간 오마카세 느낌도 살짝 나구요

4인테이블이 하나뿐이라 단체로 오기에는 조금

어려울듯한 느낌!

 

 

메뉴는 모듬구성이고

사이드메뉴로는 후토마끼, 봉초밥, 새우튀김이 있습니다

스시는 단품으로도 추가할 수 있어서 드시다가 더 주문가능해요

저녁엔 생맥과 같이 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주문은 모듬A 와 모듬B로 주문했구요

봉초밥도 먹고싶었는데 재료소진이라 아쉽게 못먹었어요

 

 

테이블에는 초밥간장, 물, 생강과 락교가 따로 세팅되어있어요

그리고 모듬초밥 구성표도 따로 있어서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겠쬬?

오픈키친이라 쉐프님들이 만드는 과정도 보여서 좋았답니다

 

 

주문하고나면 맨처음 샐러드를 가져다주시는데

상큼하고 엄청 맛있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시판소스가 아닌 왠지 수제소스 느낌!

 

 

그다음 메뉴로는 차완무시가 나옵니다

오마카세나 고급일식집에서 주는 차완무시인데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로 완벽!

 

 

모듬A(26,000)인데요

구성은 광어, 연어, 참돔, 밀치,아카미,참치타다끼, 방어, 도로, 히카리모노, 청어

새우,장어로 총 12pc입니다

일단 퀄리티가 너무 좋구요

오마카세가면 사실 감질나게 1-2피스씩 주시는데

판초밥으로 주시니 더 좋아요

 

 

두번째는 모듬B(2.0)

구성은 광어,연어,참돔,아카미,밀치,참치타다끼,히카리모노,

계란마끼,한치,생새우,단새우로 총11pc입니다

A모듬과 비슷한듯 다르긴 하데

두가지 모두 맛있어요

여기에 조금 모자랄 경우 사이드로

후토마끼나 봉초밥과 같이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못먹었지만 옆테이블 보니 엄청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스시 먹는 중간쯤 우동도 나오는데

코스가 아주 완벽하게 마음에 들었어요

저녁시간대에 왔으면 생맥주까지 더 완벽했을텐데..

가격이 절대 비싸단 느낌이 아닌 퀄리티였고

구성도 좋았어요

오마카세가서 먹었던 퀄리티와 거의 비슷했던거 같아요

데이트로 오시기에도 너무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못먹어본 메뉴로 꼭 재방문 할거에요

스시맛집찾기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