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복현오거리 삼겹살 맛집 83해치복현점

반응형

 

오늘야식은 삼겹살이다..!

 불금을 즐기러(?) 복현동 맛집골목에 왔어요

예전에 경대북문쪽에 많이 놀러왔었는데 오랜만에오니 맛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83해치 복현점

주소 : 대구 북구 경진로1길 3 
전화 : 0507-1360-5449
영업시간 : 16:00-01:00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매장이 확실히 깔끔하기도 했고 넓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워낙 파이팅이 넘치다보니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유쾌하시고 재밌었어요

테이블은 새로로 길게 되어있어서 회식하러 오기에도 괜찮겠더라구요

4인석 기준으로 대략12테이블정도 있었답니다

 

 

메뉴는 삼겹살,목살,천겹살,등심덧살,갈매기살 등이 있는데

83해치는 삼겹살 맛집이라고 해서 오늘은 삼겹살로 4인분주문!

사이드 메뉴도 된장술밥,볶음밥,비빔면,라면까지 종류가많더라구요

모두 K-디저트들 아니겠어요

 

 

저녁시간이라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갔었는데

반찬들도 미리 셋팅되어 있었어요

겉절이, 백김치, 명이나물,무생채등 고기랑 먹기 좋은 반찬들이

많더라구요

 

 

그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얼린무생채인데요

무생채가 저희가 자주먹고 익숙한 음식이긴한데

조금 다른느낌이었어요

달달하니 살짝얼려져있어서 시원하기도 하고

식감도 더 좋고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계속 젓가락으로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고기는 통삼겹으로 나오고 떡과 파무침과 같이 나온답니다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조명이 있는데 고기사진찍을때 직원분들이 조명을 딱!

사진찍기 좋게 들어주시는 센스

 

 

직원분들이 텐션도 다들 좋으시고

뭔가 파이팅 넘치시기도 해서 재밌었어요

MBTI가 I면 왠지 ... 힘들거 같다는 생각ㅋㅋㅋㅋ

 

 

고기 굽는거 기다리면서 

파란병과 함께 나온 귀여운 소주잔에

한잔 캬~

 

 

노릇노릇하게 아주 잘 구워주신답니다

고기구워주는사람 = 착한사람

ㅋㅋㅋㅋㅋㅋㅋ

 

고기와 같이 먹으라고 주신 씨앗젓갈이 있는데

오징어,낙지,청어알,견과류를 버무려 만든 젓갈이라고 해요

전혀 비리지도 않고 짭짤하니 고기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삼겹살이 진짜진짜 꼬소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비게때문에 삼겹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전혀 기름지지 않고 맛있었어요

 

 

후식으로는 된장술밥!

저희는 고깃집가서 고기먹고나면 꼭 된장찌개에 밥시켜서

한그릇 뚝딱 하고 나오는데 여긴 메뉴에 있어서

왠지 반갑더라구요

고기도 맛있게 먹고 후식까지 완벽!

직원분들도 유쾌하셔서 재밌게 먹고 가는거 같아요

복현오거리 먹자골목오시면 83해치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