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범어동 샐러드맛집 포케올데이(poke all day)

반응형

다이어트에는 아무래도 제일 중요한건 식단!

그렇지만 맛있는게 너무 많아.......ㅠㅠㅠ

주말동안 양껏먹은관계로...오늘점심은 조금 라이트한

포케로 메뉴를 정해봤어요

 

 

포케올데이

주소 :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73길 22 1층
전화 : 0507-1485-2051
영업시간 : 10:00-20:2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대구법원쪽이라 동대구역쪽에서도 가까운거리에요

포장,배달도 가능해서 자주 애용할거 같아요

 

주차는 매장앞에 한대정도 주차할수 있을거 같아요

골목쪽이라 주차장은 따로 없었어요

 

 

매장안이 굉장히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카페분위기라

가볍게 혼밥하러 오기에도 괜찮을거 같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
베이스-토핑-소스순으로 고르시면 되요

저의 오늘 픽은 현미밥포케!
기본구성은 양상추,적채,상추,토마토,레디쉬,옥수수,완두콩,게살,날치알등이 들어있고

토핑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저는 메인토핑연어에 훈제오리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소스는 스리라차마요로 골랐답니다

 

커피나 주스, 탄산음료도 따로 구매가능해요

아침시간에 갔던지라 조용해서 편안하게 매장도 구경했어요

인테리어 소품들도 많고 분위기가 프레쉬한느낌이라 좋았어요

왜 우리동네엔 없는거야.....

 

 

저는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양이 엄청 푸짐해서 놀랐지뭐에요

현미밥,연어,훈제오리 조합이니

칼로리걱정도 없고 포만감있게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소스도 스리라차라...부담없이 먹었던거 같아요

 

 

토핑이외에 채소들도 너무 신선하더라구요

제입맛대로 토핑들도 맘껏 추가할수있고

풀때기만 먹기엔 너무 맛있는게 많잖아요

건강한식사로 같이 맛있는 다이어트 하자구요!

대구샐러드&포케맛집 찾으시면 포케올데이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