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디저트가 맛있는 범어동카페 무화커피

반응형

 

무화커피 (MUHAW COFFEE)

주소 : 대구 수성구 국채보상로 186길81 2층
전화 : 0507-1437-9188
영업시간 : 10:30-24:00

주차는 매장앞과 골목길 주차도 가능해서

충분히 공간이 많았어요

 

 

무화커피는 1층은 와인바로 운영되고

카페이용은 2층부터 !

카페입구부터 큰창덕분에 대구시내가 다 보이는 듯한 시원한 뷰가

보이더라구요

 

 

무화커피는 핸드드립커피도 굉장히 유명한곳인데요

커피종류와 많지만 차종류나 에이드 등

음료가 정말 다양했어요

 

 

디저트도 케이크, 크루아상,크로플, 페스츄리등 

맛있는거 천국...!

오늘은 밥배따로 디저트배따로 이기 때문에

하나 주문해봐야겠어요

 

 

2층은 특이하게 바테이블도 있었는데 고급레스토랑 온거같은

느낌이더라구요

큰 창이 있어서 시티뷰를 보면서 우아하게 커피한잔 가능!

큰 트리도 있으니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온다는게 느껴지네요ㅠㅠ...

너무 빨리 지나가는 한해인거 같아요

 

 

3층으로 올라오면 눈에띄는 큰 책장

3층역시 큰 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일찍방문한 덕인지 조용하니 커피마시기 좋더라구요

 

 

3층은 특이하게 두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화장실 뒷편으로 가면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여긴 시티뷰가 아니고 산뷰인데 오히려 전 여기가 좋더라구요

봄에 꽃피면 너무 예뻐질거 같은 곳이에요

햇살도 잘 들어오니 아늑하고 좋았어요

 

 

마지막은 루프탑

아무래도 높고 위험요소 많은 곳이다보니

루프탑은 유아및아동은 출입을 제한하고 있어요

루프탑에 올라오니 정말 대구 전체가 보이는 느낌이네요!

 

 

음료는 시그니쳐메뉴인 러블리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러블리라떼는 연유라떼와 비슷한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귀여운보틀에 담겨져 나와서 테이크아웃해서 포장해가기에도

좋을거같아요

 

 

카페내부도 엄청 고급스럽고 데이트가기에도 좋은 카페였어요

밤에는 야경보기도 좋다고 하니

저녁에도 한번 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