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구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좋은 카페&펍 고바슨수성점

반응형

 

르그랑팔레드 고바슨 수성점

주소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7 수성스퀘어1층
전화번호 : 053-7668-3133
영업시간 : 12:00-04:00

수성못 데이트로 가기좋은 고바슨에 왔어요

주차는 수성호텔 주차장에 주차하면 3시간 무료가능합니다

 

 

매장입구에는 야외 테라스 공간도 있는데요

주말낮에는 사람도 많고 주차하는 분들도 많아서 매장안쪽자리 추천드려요

저녁에는 조명도켜지고 차가 좀 덜 다니기도 하니까 오히려 저녁시간대가 좋을거 같아요

 

 

일단 들어가자마자 정말 넓고 큰 규모에 놀랐답니다

엄청 넓더라구요

카페로도 운영하고 저녁엔 펍으로도 운영하기때문에

간단하게 낮술....?^^하기도 좋을거 같아요

 

 

카운터 앞쪽에는 고바슨의 굿즈인지 모자와 디퓨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내부가 너무 넓어서....사진찍고 구경하는데도

한참 걸렸네요

테이블은 일단 정말 많고 단체석 공간도 꽤 많아요

모임이나 소규모회식도 괜찮을거 같아요

낮에는 조금 조용하고 잔잔한 분위기인카페지만

저녁엔 디제잉도 하기때문에 좀 더 힙한 공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포켓볼고 다트게임 하는곳도 있어서 일행들과 간단히 한게임하기도 좋을거 같네요

 

 


주의할점은 고바슨은 키즈존이긴하지만 계단위쪽으로는 노키즈존입니다

다니다가 다칠위험이 있어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그외에도 넓은 자리가 많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페끝쪽부분에 있는 디제잉공간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러 와서 샴페인이나 와인한잔

하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메뉴도 정말 많아서 다찍기 힘들었네요...

일단 음료는 드립커피,티,라떼,스무디,생과일주스,에이드 등이 있구요

스낵종류는 샌드위치,피자,떡볶이,나쵸,과일치즈등이 있습니다

주류도 맥주부터 와인 , 샴페인등 정말 없는게 없었던 고바슨!

 

 

카운터옆 냉장고에도 병음료와 와인들이 있어서

취향이 다 다른분들이 오셔도 내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공간...

종류도 꽤 많았고

저는 사실 한잔하면 꼭 아이스크림 후식먹는사람인데...ㅋㅋㅋㅋㅋㅋ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있다니..

 

 

그외에도 낮에는 카페로 운영되는만큼

베이커리도 있답니다

타르트,파이,크로플,크루아상등 왠만한 종류들은

다 있었어요

 

 

저희는 콜드브루와 아이스크림라떼 주문했는데

커피도 괜찮았어요

수성못 자주 오는데도 고바슨은 왜 처음 온건지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클로우즈시간도 늦어서 친구들과 2차로 오기에도

마음편하고 좋을거 같아요

주류나 음료도 다양해서 취향대로 먹을수 있고

메뉴도 다양하니 호불호없이 누구와 와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