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산 중방동 분위기 좋은 카페 드리브(Drib)

반응형

 

드리브 (Drib)

주소 : 경북 경산시 중방동 615-4
전화번호 : 010-4689-0688
영업시간 : 11:00-22:00

경산시장근처에 있는 예쁜카페 드리브

드리브는 골목안쪽에 있어서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면

대구은행 옆골목쪽으로 들어오시면 되고

도보로 오시는분은 경산연합이비인후과쪽으로 들어오시면

금방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

평일에는 병원과 공용으로 사용하긴하지만

주차장공간이 꽤 넓으니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평소에도 자주 지나던 곳이었는데

골목에 이런 예쁜카페가 있었는지 왜 몰랐는지..

이런 공간을 찾아내는 사장님들도 신기하네요 ^^

 

 

아직은 추워서 앉지는 못했지만 테라스 공간도 있구요

카페주변에 나무들이 많아서

따뜻해지면 테라스 공간이 엄청 예뻐질거 같네요

 

 

1층은 엄청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통창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햇살도 잘 들어오는

햇살맛집

 

 

메뉴판입니다

드리브는 드립커피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전문바리스타분들이 직접 내려주신다고 하는데

다음번에는 드립커피로 꼭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빈라떼로 주문했어요

 

 

저희가 좀 늦은시간에 갔더니 디저트류가

많이 솔드아웃상태였는데

소금빵, 스콘, 버터바, 절미 등이 있어요

절미란 무엇이냐

100% 국내산 찹쌀가루를 사용한 디저트이고

떡과 빵의 중간 식감으로 담백하고 달달한 크림을 더해서 만들어진

드리브만의 절미라고 하네요!

 

 

카운터옆쪽 픽업대에서 바로 커피내리는 모습도 볼수가 있구요

주문다하고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올라가는길이 좀 특이했던게

1층으로 바로올라갈수가 없고 카페밖에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야되더라구요

 

 

1층보다 2층이 좀 더 넓고 

한쪽면이 모두 통창이라 개방감이 확실히 있더라구요

중간중간 아치형 창문이 있어서 좀 더

엔틱한 분위기였던거 같아요

 

 

지금은 겨울철이라 창가뷰가 앙상한 나뭇가지였지만

봄쯤에 초록잎이 올라올때면 창가자리가 예쁜액자로 변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2층공간이 훨씬 더 좋더라구요

 

 

콘센트가 있는 큰 쉐어테이블도 있어서

노트북업무보기에도 편할거 같아요

조용한분위기라 혼자 와서 커피마시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화장실은 1층 남자화장실 2층 여자화장실로 분리가 되어있답니다

 

 

커피는 산미 별로 없고 깔끔했어요

바닐라빈라떼는 달달하니 제입에 딱 맞더라구요

디저트종류가 별로 없어서 못먹은게 아쉽지만

카페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아서 만족!

조용하게 커피드시러 가고싶다면 드리브 추천드려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