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산 무한리필 고깃집 가성비좋은 명륜진사갈비 영대점

반응형

주말은 왠지 외식하고 싶은날..^^

오늘 외식메뉴는 갈비 너로 정했다

명륜진사갈비가 주변에서 다들 맛있다고 해서

리뉴얼된 경산 영대점에 다녀왔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영대점

주소 : 경북 경산시 압량읍 대학로 383
전화번호 : 053-801-8788
영업시간 :11:00-22:30

 

매장앞 주차가 가능하지만 세자리 정도로 협소하기 때문에

저녁시간대에는 근처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셔야 할수도 있어요

 

 

들어가면 대기석 공간이 먼저 보이는데요

리뉴얼 되어서 그런지 대기석 공간도 넓고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매장안은 정말 넓고 테이블도 정말 많았어요

주말 저녁시간이어서 손님도 많았는데

연기도 많이 나지 않고 쾌적한느낌이라 좋았던거 같아요

가족외식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거 같네요!

명륜진사갈비의 무한리필 가격

성인기준18,900원

8-10세 11,000원

5-7세 9,000원입니다

 

 

 

자리 안내받고나면 바로 셀프바 이용이 가능한데요

무한리필이다 보니 일단 음식물 남지기 않는것이 매우중요!

많이 남기실 경우에는 환경부담금이 생길 수 있어요

그리고 고기이외에 사이드메뉴인 김치찌개,된장찌개,냉면등은

추가로 주문해서 드실 수 있어요

 

 

셀프바 음식들은 조금씩 바뀌기도 하는거 같은데

제가 갔었던 날 메뉴는

튀김류( 순대,고구마,식빵 튀김)

모닝빵, 떡볶이 , 콩나물, 잡채, 멸치 반찬등이 있었고

고기 먹을때 필요한 반찬들은

상추, 샐러드, 마늘, 고추, 쌈장, 김치, 장아찌 등이 있었어요

셀프바 주변도 엄청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진 느낌이었어요

 

 

그 이외에도 밥이나 국도 따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소스류도 다양했고 물티슈나 물도 다 셀프!

또 좋았던건 탄산이 무한리필이라는 점이에요

저희는 운전을 해야해서 술 못먹었는데 탄산도 추가없이 무료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최고!

가격대비 정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던거 같아요

 

 

고기종류도 돼지갈비만 있는줄 알았더니

목살, 등갈비,통삼겹,돼지껍대기,숯불닭갈비등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먹고싶은만큼 양대로 먹을 수 있는데도

가격까지 착하니 정말 가성비가 좋쥬

왜 이제 온거지?

 

 

그리고 고기가 두툼하고 질도 좋아요!

야채들도 신선하고 반찬도 다 괜찮았던거 같아요

오늘 갈비 제대로 뿌수고 갈테야

 

 

고기불판은 셀프로 가는 시스템인데

군데군데 불판이 많아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사실 무한리필집은 질이 좀 안좋은 고기를 쓴다는 생각이

많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고기들이 다 질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아주

만족스러웟던거 같아요

 

 

가위나 집게등 수저들도 살균소독으로 관리가 잘 되어있고

매장이 넓고 청결해서 가족외식으로도 모임장소로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고기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좋으니 취향껏 골라서 먹을 수 있으니

자주 방문할거 같아요

오늘 외식 아주 만족하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