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강원도여행 - 속초 쌀국수 맛집 매자식당

반응형

이번속초여행 테마는 먹도리여행이에요

사실 항상....먹도리여행이긴하지만^^

아침메뉴로 지인에게 추천받은 쌀국수집에 왔답니다

속초와서 무슨 쌀국수냐 했지만 맛있다는 추천으로 한번 다녀와봤어요

 

 

매자식당

주소 : 강원도 속초시 번영로 105번길17
전화 : 0507-1304-0807
영업시간 :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4:30-16:30 (수요일휴무)

 

 

주차는 매장 바로 맞은편에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편했어요

오픈시간에 거의 맞춰서 도착했는데도 거의 만차더라구요

속초핫플맛집 중 한군데라 주말에는 오픈시간직전부터 웨이팅이 있었어요

11시오픈이라 되어있긴한데 조금 더 일찍 문을 여시는거 같았어요

주말방문때는 테이블링 웨이팅 필수!

그래도 음식특성상 대기시간이 긴편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내부테이블은 10개정도 있었고 

테이블간격도 넓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엄청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도착해서 알게된사실은 생활에달인에도 나왔었던

맛집이더라구요

 

 

메뉴는 일단 쌀국수 두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담백한 한우쌀국수 , 하나는 매콤한 장쌀국수입니다

그외에는 분짜,나시고랭,볶음밥,튀김롤까지 있답니다

저희는 쌀국수 두종류와 튀김롤을 주문했어요

분짜도 엄청 맛있다고 추천받았는데 왠지 양이 많을거 같아서

못시켰는데 2명이상이시면 추가해서 드셔보시길!

 

 

메뉴주문은 1인1메뉴로 주문해야하고

추가반찬,물은 셀프로 이용가능해요

고수가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추가로 요청하면 되구요

기본반찬은 양파, 깍두기,고추가 나왔는데

사실 쌀국수만 먹게되서 같이 먹진 않았던거 같아요

 

 

튀김롤3pc(6,000)

튀김은 뭘 튀겨도 맛있는거 아시죠?

양도 적당해서 사이드메뉴로 주문하기 좋은거 같아요

먹기좋게 반으로 잘라주시고 소스가 맛있어서

소스 듬뿍 찍어드세요!

 

 

한우쌀국수 (13,000)와 한우장쌀국수 (14,000)

레몬토핑이 더해져서 그런지

더 현지에서 먹는 느낌이었던거 같아요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많이 들어가있는데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장쌀국수는 처음 먹어보는 맛이긴 한데

매콤하면서 오묘하게 중독성 있고 한국인 입맛에도 딱!

 

 

기본쌀국수도 엄청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속초까지와서 쌀국수 먹어도 될만한 맛이었어요!

해장으로도 완벽!

속초여행가셔서 한끼정도는 매자식당에 꼭 가셔서 드셔보세요

 

 

반응형